회사 동료 결혼식 참석~steemCreated with Sketch.

지난주 일요일(23.01.15)에는 회사 동료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어느 순간부터 결혼식을 웬만하면 참석을 잘 안 하는데요~~

그 이후는 저도 사람들에게 연락을 잘 안하지만...
결혼식 이후에 사람들은 각자의 삶을 살기 바빠서 주변을 챙기지 못하는 부분을 보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번에 가게 된 계기는...
이 분이 저보다 8일 일찍 입사하신 분이고, 60대 기사분과 다르게 같이 일하는 동안은 트러블 없이 잘 지냈기 때문입니다.

짧게 일하더라도 일할 때만큼은 트러블 없이 지내는 게 중요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목화 예식장입니다.

이 예식장은 15층에 2개 홀이 있는데요~~

이 날 사람들 엄청나게 많더군요 @.@


그리고

초상권 침해하면 안 되기 때문에...
얼굴은 안 보이게 사진을 올립니다ㅎ

잘 어울리시더라고요^^

늦게 결혼한 만큼 행복하게 사세요ㅎㅎ


결혼식이 끝나면...
뷔페는 무조건 가야죠^^;;

1시간 동안 배 터지게 먹고 왔네요 @.@



23.01.17

.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blackeyed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결혼식은 먹으러가는곳 흐흐

오랜만에 결혼식을 가봤네요ㅎ

대부분 그렇긴 하죠^^

결혼식 하면 홍어회가 떠 올라요.. ㅎㅎㅎ

홍어회가요?!ㅎ
홍어회는 안 먹었네요ㅎㅎ

 last year 

저도 여기에서 했습니다.
신부가 난간 잡고 계단으로 내려오는게 포인트죠

요즘은 결혼하는 분들이 적어서, 뷔페 갈 일이 없네요. ㄷㄷ

저도 오랜만에 가보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