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8] 차량 네비게이션 거치대 교체~steemCreated with Sketch.


운전을 잘 하지 않는 제 차량 네비게이션 거치대의 접착력이 약해져서 계속 떨어지는 현상이 최근에 발생을 했습니다.


네비게이션 거치대 교체-01-1.jpg

확인을 해보니~
이제 사용을 못 할 정도가 되었네요ㅠ;

그래서 인터넷 검색으로 제가 사용하는 네비게이션 거치대가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판매는 많이 되지는 않았지만~~
다행히 제품이 있더군요~!!



네비게이션 거치대 교체-02.jpg

새 제품은 배송비 포함해서 9700원입니다ㅎ

몇 년을 쓸 수 있을 정도로 접착력이 괜찮아 보이는군요 @.@


네비게이션 거치대 교체-02-2.jpg

네비게이션 거치대 옆모습입니다.




네비게이션 거치대 교체-03-2.jpg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네비게이션과 연결하면 됩니다.


네비게이션 거치대 교체-04(2).jpg

오호~ 잘 붙었습니다^^


그리고
주로 사용하는 건 핸드폰 네이버 지도 앱으로 네비게이션을 이용을 하지만...
차량 네비게이션이 작동을 안 하면...
뭔가 씁쓸한 느낌이 들었던 것 같네요 @.@

.
.


다들 즐거운 목요일 보내세요~!!




[차량 #1] 차량 엔진오일, 점화플러그 교체~
[차량 #2] 차량 에어컨 필터 교체~

[차량 #3] 자동차 정기점검 검사 예약~
[차량 #4] 자동차 종합검사~~

[차량 #5] 자동차 보험료 환급받기~
[차량 #6] 2022년 자동차세 연납 납부~

[차량 #7] 자동차 보험 Eco 마일리지 특약 환급받기~



23.07.27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너무 덥거나 추우면 떨어져서 옛날에 3M을 붙이기도 했었네요 ㅎ

맞아요~~ 블랙박스는 3M 붙여놨습니다ㅎ

행복한 목욜 되세요..
아침부터 덥네요.

네에~ 오후되면 엄청 더울 것 같네요ㅠ;
더위 조심하세요~

매입형이 없으시구나..저거 떨어지지않게 잘 조정해야합니다.,,저도 예전차에서 자주 떨어졌던기억이 ㅡ.ㅡ

이제 떨어지면 다시 구입하면 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