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차량 네비게이션 거치대 교체~View the full contextfuturecurrency (72)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매입형이 없으시구나..저거 떨어지지않게 잘 조정해야합니다.,,저도 예전차에서 자주 떨어졌던기억이 ㅡ.ㅡ
이제 떨어지면 다시 구입하면 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