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골드 꽃피우기

안녕하세요 ! @bhbr 입니다^^

봄과 함께 생각나는건 바로 꽃이죠!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꽃화분을 가지고 왔어요!

식물을 키워본적이 없는 1인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엔 꽃이 피는걸 꼭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더라구요!
이것이 엄마의 힘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물도 주고 햇빛도 보여주며 정성을 쏟은 결과 ㅋㅋㅋㅋㅋ
짠!

요렇게 메리골드 꽃이 피었답니다^^
꺄~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물 줄때 아이들도 같이 주기도 하고 아이~예쁘다 라고 하면서 꽃에게 칭찬도 해주구요 ㅋㅋ
정말 마음이 이쁜 아이들 ㅋㅋㅋ

KakaoTalk_20220418_003923608.jpg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꽃이 엄마 마음처럼 예쁘네요~~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Hi~ bhbr!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보기만해도 이쁜 메리골드!

메리골드는 꽃 자체가 이쁘쥬 ㅋㅋㅋ

요새는 꽃만 보면 마음이 정화돼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54.63
ETH 2349.5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