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Eexercise211]스태픈,슈퍼워크,스니커즈 오운완

하루를 모닝 런으로 매일 시작하고 싶은건 다짐뿐... 실천이 잘 안되네요.
어제 하루 건너 뛰었으니 오늘은 해야된다는 다짐을 하고 일어나자마자 아침식사 차려놓고 나가서 달렸습니다.
게을러지지 말자!
아자!

image.png

Sort:  

하이루님 화이팅입니다!

진짜 처음에 단톡방에서
하이루님 뛰신 거리랑 속도 보고 깜놀ㅋㅋㅋㅋ

그동안 운동을 멀리했던 제 자신을
많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ㅠㅠㅠㅠ ㅎㅎ

주말도 퐈이팅입니다!! 'ㅡ')b ㅎㅎ

운동 경력이 있으면 올라오는건 순식간이겠는데요^^
화이팅!!

스테픈 가즈아~

하이루님의 건강을 항상 응원합니다~

!sdbot morning run

used prompt : morning run
created by @hirue
[이벤트] sdbot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 4월 말까지 진행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52.41
ETH 2407.1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