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들 .... feet. 작약

in AVLE 일상last year

낮시간 조금 걷다 보면 이젠 땀이 나는 ...
여름을 걱정해야 하는 때가 벌써 오나 봐요 ~!
곳곳에 피어있는 다양한 야생화들 들풀들 ...
산책길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줍니다
미세 먼지도 없고 참 좋은 날씨의 휴일 이었습니다
휴일 잘 보내셨길 바라며 한 주 잘 시작하세요 ~~!!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와.... 어딘데 저리 많이 피었을까요?

쉬는날 만보라도 걸어볼 요량으로
가끔씩 가는 인천대공원 이에요^^

전과 다르게 꽃을 보면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ㅎ

스팀을 시작하고 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화사합니다~ 화사해 ^^

작약이 참 화려하지요 ~~!!

이쁘네요~~^^

멋진 한 주 되세요~~^^

봄은 야생화의 계절입니다 !!

꽃이란 존재는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네요..

복잡한 일상에 잠시 위안을 주는거 같아요 ~!

요즘은 예쁜화단이 가까이에 많아 눈 호강하지요
굳이 가꿀 필요 없어요 ^^

주민센터 에서도 화단을 군데 군데 많이 놓아 두더라구요 ~!!

온통 생명력으로 분주 해 보입니다

완연한 봄 아니 ...이젠 여름입니다 ^^

공통적 주제의 포스팅 입니다. ㅋㅋㅋ

봄꽃 ...야생화 포스팅은 기본 인가 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04.95
ETH 2641.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