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AVLE 일상last year

이번주 장미가 활짝 만개를 하며 많은 분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향기를
전해 주더라구요
그래서 인천의 몇군데 장미를 이쁘게 꾸며 놓은 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마지막으로 아는 사람만 안다는 연수동에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 잘 꾸며놓은 연수동 장미공원 입니다

어제 오늘 창밖의 하늘은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입니다
정말 하늘도 좋고 날씨도 좋내요
쉴 땐 쉬어야 하는데 이런날 방콕을 하고 있으면 안될거 같기도 하고 ;
은둔형 외톨이 라고 하기엔 요즘 너무 싸돌아 다니는데 ;;;;ㅠ.ㅠ.
암튼 좋은 날씨 처럼 오늘 하루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전망은 아름답습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늘도 집에서 눈 호강 합니다. 😀

이번주 장미를 잘 구경하셨지요 !!
많은 분들이 이쁘게 잘 봐주셔서
저도 포스팅 하면서 참 고마운 마음 이었습니다 !!!

날마다 행복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동안 장미를 잘 보셨으면 감사 드립니다 !!

이럴수가... 액자형 벤치가 없다니 'ㅁ' .... ㅋㅋㅋㅋㅋㅋ

앗 !! 정말 그러내요 ^^
음 럴수 럴수 이럴수가 !!!

인천에는 꽃으로 유명한 곳이 참 많네요~

원래 인천은 완전한 공업 공장의 도시였는데
그 이미지를 조금은 탈피를 하려고 하나 봐요 !!

장미장미는 화사하게 피고
장미장미는 순결하게 지네
ㅋㅋ 만화노래가 생각나네요

전설의 애니 ...베르사유 장미 ~~!!
요즘 학생들이 보면 잼나게 볼까 궁금하긴 합니다 !!

방콕하기엔 아까운 날들이에요!

즐거운 한 주 되세요~~^^

주말 잘 보내셨지요 ~!
새로운 한 주 잘 시작하세요 ~~!!

최근 여러가지 소란스런 일이 있었지만 스팀을 조금이라고 더 개선하려고 했던 충심에서 비롯된 일이라는 것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에이블 사모펀드 운영에서 물러났습니다. 새로운 운영위원회가 구성되어 에이블 사모펀드를 이끌어 갈 것입니다. 많은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819.76
ETH 2295.8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