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방어 ??ssglanders (77)in AVLE 일상 • last year 오늘은 또 다른 횟집 입니다 어제 올린 가게 보다는 아주 조금 가격이 비싼 곳이라 나오는 서비스 메뉴들도 제법 괜찬게 나옵니다 저는 회만 깔끔하게 잘 나오면 된다는 생각에 저렴한 막회집이 좋기는 한데 이렇게 서비스 메뉴가 괜찬게 나오는 가게들도 가끔은 가게 되요 확실히 일반 막회집 보다는 회가 나오는 비주얼이 좋기는 하내요 ^^ 올겨울 은근히 방어를 먹은 거 같내요 ^^ #postingcuration #krsuccess #kr #avle-pool #avle-steem #dokdo #incheon
아으~ 맛있겠다...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자유로운~ 쓱님~ 스팀 패스트 오시죠~
자유롭게 다니고 싶습니다 !!
몸이 너무 비루해서 흑 ;;
오호 ~여기 어딘가요?
가서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부평에서는 가성비도 좋다고 손님들이 항상 붐비는 곳 입니다 ^^
상차림을 보니 푸짐합니다^^
푸짐해서 그런지 저 날 술도 잘 들어갔어요^^
와~ 방어가 보기에도 먹기에도 정말 훌륭한데요~
깔끔하게 정리해서 나오니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습니다 ^^
우아…. 쓱형 에너지 충전 완료!
에...너지가 ..방전 됐습니다 ..저 날 ..
한 두 잔만 마셨어야 했는데 ㅎㅎ;;;;
술 안주에 최고죠ㅎ
회에 술은 궁합이 좋은 거 같아요 ㅎㅎㅎ
소주 각2병씩 가능한 비쥬얼입니다. 아침부터 이슬이 생각나면 저 문제 있는거죠? ㅎㅎ
아침 부터 음 .. 해장술이면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 입니다 ^^
회가 엄청 푸짐하네요.
가격대는 어떤줄 모르겠지만. 접시에 담은거로 봐서 가성비 있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네 ~! 부평에서는 가성비로 소문난 곳이라
늘 만석을 이루는 가게 입니다 !!
사진만 봐도 침이 넘어갈 정도입니다.
이쁘게 잘 정돈되어서 손님에게 내어주면
기분도 좋아지고 눈도 즐겁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