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또 방어 ??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AVLE 일상 • last year 사진만 봐도 침이 넘어갈 정도입니다.
이쁘게 잘 정돈되어서 손님에게 내어주면
기분도 좋아지고 눈도 즐겁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