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또 방어 ??View the full contextpeterpa (74)in AVLE 일상 • last year 회가 엄청 푸짐하네요. 가격대는 어떤줄 모르겠지만. 접시에 담은거로 봐서 가성비 있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네 ~! 부평에서는 가성비로 소문난 곳이라
늘 만석을 이루는 가게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