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도 먹어 보고 !!

in AVLE 일상last year

겨울밤 빛의 이야기와 삼척 이야기를 이어서 마무리를 했습니다
그 동안 놀고 먹었던 냠냠 이야기를 간단 간단히 해 보려 합니다
요즘 퇴근하면 그냥 잠이 들어요 많이 피곤한 듯 합니다 ㅎㅎ;;;

겨울 하면 대방어를 빼 놓을수가 없지요
지금 사진을 보니 대방어와 광어인지 우럭인지 ㅎㅎ;;;;
겨울철 굴은 또 다른 보약 이지요 ^^
해물 라면으로 해장겸 막 잔 한 잔 하면 하루의 피로가 ^^

KakaoTalk_20250104_134410237_27.jpg

KakaoTalk_20250104_134410237_29.jpg

KakaoTalk_20250104_134414591.jpg

KakaoTalk_20250104_134410237_28.jpg

Sort:  

좋은 사람과 한 잔 !!
사는 맛이 이거죠. ㅋㅋ

그 맛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

겨울에는 방어가 제격이죠^^

때에 맞게 먹거리를 즐기는 것도
즐겁게 살아가는 하나의 방법 같아요 !!

와~ 화려한 메뉴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피곤하실때는 맛난거 많이 드시면서~
좀 쉬엄 쉬엄~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딱 한 두 잔이 좋은데
술자리후 더 피곤해 지는건 왜인지 ;;ㅎㅎ;;;;;;

왼쪽은 광어고 오른쪽은 방어네요. 두툼하게 맛있게 회 잘 썰어놨네요. 한잔하고 싶습니다. ㅎㅎ

회에 식사를 하시는 분들은 거의 안 계시겠지요
역시나 한 잔 음 ...!!

보기만해도 배가 부를 정도입니다.

저희가 제법 많이 먹습니다 ^^

캬하 대방어 좋지요~ 두툼하게 썰어두었군요

역시 방어는 두툼해야 그 맛이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618.94
ETH 1665.1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