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방어도 먹어 보고 !!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AVLE 일상 • last year 왼쪽은 광어고 오른쪽은 방어네요. 두툼하게 맛있게 회 잘 썰어놨네요. 한잔하고 싶습니다. ㅎㅎ
회에 식사를 하시는 분들은 거의 안 계시겠지요
역시나 한 잔 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