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방어도 먹어 보고 !!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AVLE 일상 • last year 와~ 화려한 메뉴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네요! 피곤하실때는 맛난거 많이 드시면서~ 좀 쉬엄 쉬엄~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딱 한 두 잔이 좋은데
술자리후 더 피곤해 지는건 왜인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