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방어도 먹어 보고 !!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AVLE 일상 • last year 좋은 사람과 한 잔 !! 사는 맛이 이거죠. ㅋㅋ
그 맛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