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마를 해봅시다

in AVLE 일상21 days ago

울 아기는 이제 중심을 잡고 제법 잘 걷습니다.

다만, 아빠는 수술해서 기어다닙니다ㅋㅋㅋ

아기보다 더 못 걷습니다. 잘 하던걸 못하니 너무 답답하네요. 화장실까지만 가는데도 식은 땀이 흐릅니다. 그래도 움직여야되니 오늘은 자기 전에 걸음마 연습을 좀 해봐야겠습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아빠도 얼른 나을 겁니다. ^^
몸조리 잘 하시기를.

회복이 생각보다 더디네요.
감사합니다.

아빠 유모차 밀어드려라 ㅠ

그 편이 낫겠습니다ㅠ
진짜 걷질 못하니..

위풍 당당하게 아주 잘 걷는데
아빠는 엉금엉금 !!
아기에게 걸음마를 배우셔야겠어요 ㅎㅎㅎ^^

네ㅋㅋㅋ 걷는 방법을 유심히 보는 중입니다.
따라 걸어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22.69
ETH 3303.1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