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시대

in AVLE 일상4 days ago

광화문으로의 출퇴근.
다들 좋겠다? 고 하지만
직장은 자고로 직주 근접이 최고시다.
그런고로 좋지 않다 ㅠ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회사가 광화문으로 이전했군요
회사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kimyg18/64876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620,837,600,899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22,968.55SP 중 50.00%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광화문..
그래도
부러워용..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kimyg18/64876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29.00% / rshares=171,821,505,048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006.82SP 중 11.95%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광화문 시대가 되었으니~
이참에 광화문 일대를 한 번 즐겨보심은~ 어떠신지요? 😆😆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kimyg18/64876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0.00% / rshares=182,648,387,227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22,968.55SP 중 11.55%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광화문? 나 월화 광화문 가는데~~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kimyg18/64876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49.00% / rshares=175,107,960,05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22,968.55SP 중 8.62%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경희궁쪽이라 교통이 좀 불편하지 않나요?
아주 오래전에 애들 데리고 갔었을때.. 한참 걸었던걸로 기억하는데..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kimyg18/64876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216,589,437,538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094.88SP 중 5.37%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오 광화문이면 저는 7월 부터 광화문을 벗어 날 것 같은데 점심이나 한끼 ^^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kimyg18/64876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141,606,449,375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22,968.55SP 중 4.44%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464.22
ETH 1661.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