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공부 홍게
홍게의 다른 이름은 붉은대게.
바야흐로 홍게철!
매번 속고 사서 공부해봤다.
신선도
살아 있는 건 활홍게, 죽은건 선어.
크기
400g 넘으면 박달, 미만이면 연지
수율
살이 차있는 정도
박달 활홍게 90%짜리 3kg 구입
살 바르는 것보다 먹는 속도가 빠른 울 아드님, 다리 2마리 드시고 내장볶음밥까지 클리어... 홍게철마다 시켜줘야겠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비싸쥬?
제철 음식이니 한 번쯤 먹을 정도는 됩니다~
1kg당 만원 조금 넘어요^^
H4LAB Delegation Status (2025/04/19)
https://www.steemit.com/@h4lab/2025-04-19-status
@h4lab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talkit voting 서비스 2025-04-18 보팅 내용
https://www.steemit.com/@talkit.wallet/talkit-voting--2025-04-18--
@talkit.wallet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대게의 맛을 알았으니
열심히 머니를 채굴 하셔야 겠어요 ㅎㅎ
그러게요 ㅋㅋㅋ
제철 음식들 안가리고 잘 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