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좋은 날vv2 (80)in zzan • 4 years ago (edited) 건 망 증 점심 때 친구와 통화를 하면서 퇴근 길에 이체 하겠다고 약속을 했습니다 잊으면 안 된다고 자신에게도 몇 번의 약속을 했답니다 퇴근 해서 저녁 먹고 포스팅 끝내고 핸 폰 을 열었더니 이체 했냐는 카 톡 이 도착 해 있네요 아차! 깜빡 했구나 무릎을 탁 칩니다 어쪄나요 이 놈의 정신 머리를 어쪄나요? 말똥 말뚱 했던 그 옛날로 돌아갈 수 없을까요? #steemzzang #steem #zzan #atomy #vietnam #indonesia #a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요즘은 젊은애들도 건망증
심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견과류 더 많이 챙겨드세요.
그렇게라도 해 봐야 겠어요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