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bDollar (BDO)가 기운을 차리는 것 같습니다.

in zzan3 years ago

이제 bDollar (BDO)가 기운을 차리는 것 같습니다./

bDollar (BDO)가 이제 기운을 차리는 거 같습니다.
아침까지만 해도 며칠째 "나 죽네" 하는 거 같았는데 지금 보니 보시다시피 많이 회복을 하였네요.
반갑고 기쁜 일입니다.

sBDO 가격도 2,000$ 대에서 머물더니 3,000$ 중반가지 회복을 하였네요.
8500$ 이상 가던 것이니 더 이상 기운을 내어야겠지만 일단 BDO 가격이 1$을 회복하고 다시 BDO 생산이 원활하게 되어 분배가 되었으면 합니다.

사실 엊그제 아니 어제네요.
큰아들 네 집들이에 가서 애들을 다 만났는데 bDollar (BDO)가 제대로 작동을 하여 꾸준하게 나왔으면 좀 더 암호화폐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도록 할 수 있었는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더군다나 작은 며느리는 아버님 아드님도 하나 더 생기셨던데요. 그런데 왜 새 아들은 스팀을 주시고 우리한테는 안 주시는 거예요 하는데 궁색하게 변명 같은 이야기로 야 그거보다 너희들 준 것이 더 큰 거야 하고 이야기를 했는데 잘 안 먹히는 겁니다. 이런 거 있죠 내가 이야기를 하면서도 영 모양 빠지는 거 말입니다.

사실 그동안 애들이 관심도 없었거니와 자식이라 해서 암호화폐나 스팀에서 보팅 같은것을 해준 것도 없습니다. 한때는 알아서 들어와 주기를 간절히 바라고 간간이 왜 그거 안 하니 관심 좀 가져봐라 정도로 이야기를 했는데 이제는 제대로 암호 화폐에 대하여 공부를 하기 전에는 스팀에 대하여는 섣불리 이야기를 안 하려 합니다.

그동안은 어느 정도의 스파를 직적 운영했지만 이제는 임대를 하고 나니 운신의 폭이 적어졌습니다. 좀 남아 있는 스팀 파워는 애터미를 위하여 외국에 있는 애터미 회원을 지원도 하여야 하기에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생태계 활성화를 위하여 나가서 움직이는 스팀 파워 60만 개를 회수하는 것도 아닌 거 같고 그냥 이대로가 좋을 거 같습니다.

bDollar (BDO)가 기운을 차리고 다시 건강해지면 그곳에서 나오는 것으로 STEEM과BLURT를 더 구매를 할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러면 어느 때쯤 가면 생각한 목표한 숫자에 다 달으면 그리고 스팀의 가격이 회복이 되고 블러트의 가격이 좋아지면 정말 큰일을 할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선들한 이야기로 아들들로부터 며느리로부터 나름의 면을 세우기 위해서는 하루빨리 bDollar (BDO)가 기운을 차려야 합니다.
멋진 시아버지 소리를 들으려면 그렇게 되어야 합니다.
나의 꿈을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되기 위해서도 bDollar (BDO)는 하루빨리 기운을 차려야 합니다.

더불어 스팀의 파이팅도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믿습니다.
스팀의 파이팅! 을 bDollar (BDO)의 파이팅! 을...

감사합니다.

Sort:  

며느님 말에 신경 쓰이셨겠습니다.
천운님 진심을 알고 다 잘 될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38.65
ETH 2634.7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