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그림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last year

오늘도 크레파스 그림 2점 올립니다. 캐마 아니니 맞추지는 마시구요...ㅋㅋ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

음~~~
소장각이군 키위형^^
잘 모아서 전시회 한다고 하면 내가 무조건 간다.
NFT 만들어서... 블라블라~~

키위형 멋진거 입고 다니는구만 ㅎㅎㅎㅎ

ㅋㅋㅋ 빤스랑 양말이 내 취향은 아니지만 가상세계에서는...ㅎㅎㅎ

ㅎㅎㅎ 아~~ 취향 아니였구나...
생각이 그림으로 나오는건데.. ㅎㅎㅎ
키위형 곰곰히 잘 생각해 보시길요 ^^

팬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겹쳐입진 않겠지?ㅋㅋㅋㅋㅋ

저분 나 아님! 모르는 사람이야.ㅋㅋㅋ

아니라고 하니 더..... ㅋㅋㅋ

아! 진짜 아닌데...ㅎㅎㅎ

3빤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고 있는 것 까지 4빤쮸!

ㅎㅎㅎ 다리 면도 요망ㅎ
아니면 아싸리 덥수룩하게 기르길 요망 ㅎ

그리 말해주겠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408.50
ETH 3486.2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