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제천 카페폭포

in zzan2 months ago

지난주말 본가 근처에 있는 홍제천 카페폭포를 다녀왔습니다. 2011년 완공된 홍제천 인공폭포 앞 낙후된 주차장 유휴지에 수변테라스 카페를 작년 이맘때 즈음 조성했다고해서 궁금했었는데 유튜브에서 보고 감동해서 바로 다녀왔네요.ㅎㅎ

낮에는 더워서 못가고 해떨어지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는 규모가 작았지만 그래도 시원한 물소리와 풍경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낮풍경은 아래사진 참고

유튜브에서도 확인해 보세요. 데이트 장소로 쵝오!

Sort:  

결혼하고 몇 년 근처 살아서 운동하는 코스였었어요.
진짜 많이 발전했죠 ㅎㅎㅎ
그 위 안산도 아주 좋습니다.
내년에 벚꽃 축제할때 한번 가보세요^^

찾아보니 거기가 물레방아 뒤로 올라가는 곳인가 보네요. 밤이라 어두워서 저기로 가면 어딜까? 했는데...ㅎㅎ 벚꽃축제할때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오우~ 멋지다
혼자 갔어?

엄마랑 ㅋㅋ

인공폭포 있으면 주변은 시원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