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해양생물자원관

in zzanlast year

국립생태원에서 차로 10여분 이동하면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이 나옵니다.

이곳에는 거의 표본 및 박제된 해양생물들로만 구성되어 있는데 온김에 함께 관람하는 걸 추천드려요. 실제 사이즈의 대형 고려뺘부터 갑각류, 각정 어류등을 모조리 만날 수 있습니다.

날 잡아먹으려는 북극곰도 있고 입벌리고 날 삼키려는 고래도 있다는...

중간에 누워서 영화도 관람할 수 있어요. 분위기 짱!

아... 국립생태원과 이곳 모두 4D 영화를 상영하는데 완전 아동용이에요.ㅎㅎ 성인은 보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ㅋㅋ 보다 졸았음...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최고에요!!! 👍 👍 👍

국립생태원보다 규모는 작지만 두곳 모두 추천드립니다.^^

서천에 갈 일이 있으면 두 곳 모두 가봐야겠군요.
물론 애들은 두 곳을 간다면 싫어하겠지만 ㅎㅎㅎ

네. 정말 추천드립니다!
견학온 아이들도 함께 가는 코스같았어요.ㅎㅎ

4D 성인용 영화를 한 편 보고 싶군요~

ㅋㅋㅋ 국립생태원은 의자도 안 움직였고 해양생물자원관은 의자는 움직였지만 그냥 덜덜덜 거리는 수준이었어요.ㅎㅎ 어쩐지 둘다 저 혼자 봤다는...

아이데리고 가볼만 할 것 같아요~^^

네. 국립생태원만 가도 만족하실거에요.^^

키위형 잘생긴 얼굴이다!!ㅎㅎ

그런 소리 종종 들음. 10년에 1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90.65
ETH 2409.6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