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steemzzang 계정의 관리자와 보팅 지원 규정 이 바뀝니다.

in zzan4 years ago

title.JPG

@fam.steemzzang 계정의 관리자와 보팅 지원 규정 이 바뀝니다./cjsdns

우선 그동안 관리 운영을 하여준 @levycore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아침부로 @fam.steemzzang 계정의 관리자는 @amryksr 님으로 결정하여 통보하였습니다.
이는 내가 권유를 하였고 본인이 수락을 하여 그리 진행하였습니다.

@amryksr 님을 관리자로 임명한 것은 그동안 꾸준하게 https://www.steemzzang.com/에서 활동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나는 https://www.steemzzang.com/ 에 설립자이고 운영자이며 모든 스티미언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이 되어 있으며 https://www.steemzzang.com/에서 활동하는 유저들은 공정한 룰에 의하여 특별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지원 내용은 @zzan.admin 계정을 통하여 공지가 잘 되어 있으므로 그곳에 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fam.steemzzang 계정은 내가 만든 여러 지원 지원 프로그램 중에 하나이며 이는 인도네시아 스팀 짱 커뮤니티 활성화와 ATOMY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입니다.

그동안 모든 권한을 위임하여 운영하였고 나름의 성과도 있었다고 할 수 있으나 커뮤니티 활성화나 ATOMY비즈니스가 만족스럽지 못하였기에 지난해 말부터 지속적으로 개선을 주문하였던 바 잘 이루어지지 않아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운영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1, @fam.steemzzang 계정의 관리자는 @amryksr로 한다.
2, 보팅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분명하게 한다.

보팅 지원받을 수 있는 자격:

ㄱ, ZZAN 토큰을 2000개 이상 스테이 킹 하고 https://www.steemzzang.com/에서 포스팅 한 포스팅이어야 한다.

ㄴ, ATOMY 회원에 등록이 되어 살아 있어야 한다.

ㄷ, ATOMY 제품을 월 1회 이상 500000루피아 이상 한 사람은 특별하게 대우한다.

나는 위 3가지를 기준으로 제시하고 세부적인 운영은 계정 관리자가 한다.

위와 같이 운영의 기본적인 틀을 유지 할 것이며 @fam.steemzzang 계정 외에도 ATOMY 비즈니스를 위하여 2개의 계정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곳에서 나오는 스팀 달러는 전액 인도네시아 애터미 회원에 쇼핑 지원에 사용될 것이며 특히 그간에 @fam.steemzzang 계정으로 적립된 스팀과 스팀 달러는 올해 있을 ATOMY 판매사 직급 도전자를 위하여 그의 하부라인에 사용될 것이며 그 외에도 @fam.steemzzang 을 그동안 운영한 @levycore 님과 주변에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3000000루피아 상당의 쇼핑을 할 수 있는 권한을 주어 원하는 제품을 연락하여 오면 한국에서 구입하여 보낼 것이다.

나는 열심히 노력하여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을 돕는 사람입니다.
누군가는 나의 도움으로 성공하여 가정의 화목은 물론 지역사회에서 봉사하고 지역사회에 큰 일꾼이 되기를 바랍니다.

혼자 잘 살기를 바라는 사람은 이곳에서 지원 받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어려움이 있어도 함께 잘살기를 바라고 서로 화합을 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줄 분들만 이곳에서 함께 하기를 갈망합니다. 그게 스팀짱의 정신이고 애터미의 정신입니다.

나는 인도네시아를 잘 모릅니다.
그러나 인도네시아에는 나의 오랜 친구 @yanis01가 있고 그가 나를 인도네시아 아체로 인도했습니다. 나는 그를 나의 소중한 친구로 혹은 아들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ATOMY 비즈니스로 여러분을 돕겠다고 할 때 가장 먼저 내게 손을 내민 사람은 @husaini 후사이니 역시, 그는 나의 친구이며 나의 아들 같이 생각합니다.

하여 스팀 짱에서 활동하는 인도네시아 친구들은 모두 나의 친구나 다름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성공하기를 간절하게 바라는 한국 사람인 나를 여러분들이 기쁘게 하여 주기를 바랍니다.

나의 바람과 기쁨은 여러분들의 성공입니다.

Sort:  

wow, best information
congrat bro @amryksr

이 작업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저에게 신뢰를 주신 @cjsdns에게 감사드립니다. 저를 안내 해주세요.

Terima kasih atas semua dukungan yang telah anda berikan untuk kami selama ini. Selamat kepada @amryksr, semoga pembaruan ini akan membawa semua steemian Indonesia meraih sukses di komunitas steemzzang dan bisnis atomy.

Selamat @amryksr, semoga komunitas steemzzang terus berkembang,sehingga para steemian indonesia mendapat banyak manfaat dari komunitas ini. Dan terima kasih untuk @cjsdns yang masih tetap setia mendukung kami di sini.

@amryksr selamat semoga selalu berkah dan juga bisa bekerja dengan baik dan selalu sukses, semoga komunitas steemzzang akan sukses selalu salam untuk sir @cjsdn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