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쬐금 부족한) 일파만파 참여~!!!

in zzan3 years ago

며칠 전 @jungjunghoon 형님께서 일파만파 프로젝트(https://steemit.com/kr/@jungjunghoon/dd2ek-1)를 시작했습니다. 저도 보팅 신경 안 쓰느라 대부분을 임대를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업뷰에 임대한 스팀 일부를 회수해서 9천 스파를 확보했습니다. 원래는 만스파가 넘었는데 로비니아풀에 참전할 때 계산을 잘못했네요;;;ㅋㅋㅋ 어쨌든 앞으로 스파를 더 모아서 일파만파에 적극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서운 날씨에 몸이 움츠러 들어야 정상인데 우리 주변에 이렇게 따뜻한 분들이 많아서 참 즐겁네요. 스팀잇도 예전처럼 즐겁고 소통하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행복하세요. 여러분~^^

Sort:  

예전의 스팀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 것 같아요.^^

저도 그리운 마음에 참여 ㅎㅎ

오우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질문요. 꼭 1만 스파 이상이 있어야 보팅이 자유로운 가요?

자유롭다기 보다는 서로 보팅해주면서 나누는 게 목적이에요~^^

굿입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리형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일파만파 파이팅!
많은 분들이 동참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자발적인 참여가 계속 이어질 거 같아요^^;

내가 너무 스팀잇에 관심이 없었나보다ㅎㅎ

오이형은 글 써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워~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26.97
ETH 2428.6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