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꿈

in zzan3 years ago (edited)

헛꿈/cjsdns

열등감에 찌든
인간
칼자루 쥐니

선무당처럼 날뛰다
스스로
제 목을 치는구나

누가 막아서랴
인터넷 세상

당대에 찾아오는
인과응보

이제야 이해되는
어깨들의 문신

"착하게 살자"

착하게 살지
왜 그랬니

화환 놀이
즐길때 보니
으쓱이 두목 같았는데

Sort:  

개꿈꾸는 분들이 개작두에 올라갈 날이 다가오는 듯합니다.

그게 그렇게 될 줄 몰랐지요. ㅋㅋ

뻔이 보인 결론인데 더 검사로 버틸수도 없고
외통수라 ㅋㅋ

2년 전 이무렵 멈췄다면.. 아니 반년 전에라도 멈췄다면 그래도 의리라도 지킨 사람으로 남을 수 있었을텐데. 이젠 바닥을 볼 때까지 멈출 수가 없겠네요.

'잘살자' 잘살아요 화환놀이 왜 했어요 으쓱하는 사장님 같았어요

좋은 아이디어

Keep the spirit sir, generous and always positive..

Nice post and photos. Thanks for sharing! 😄

Nice photo👍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and the photo.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