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스팀 자선을 위한 2021 릴레이 챌린지

in zzan3 years ago

1,000 스팀 자선을 위한 2021 릴레이 챌린지/cjsdns

1,000 스팀 자선을 위한 2021 릴레이 챌린지는 kgbinternational 창안하여 시작된 것으로 두 번째 주자가 영광스럽게도 내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둔하게도 그것을 여태껏 모르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귀띔해주는 댓글을 보고 알았습니다.

솔직히 나잇값도 못한 꼴이 되었습니다.

이런 훌륭한 아이디어를 창안하여 시도를 하는 모습에 고맙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한편 여태껏 몰랐다는 것이 면구스럽기도 하고 마음이 복잡합니다.

애초 아이디어를 내어 출발시킨 kgbinternational님의 생각대로 무사히 1000번째까지 돌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 릴레이 챌린지가 내 생각에는 좀 더 의미 있게 꾸며보면 어떤가 싶습니다. 하여 이 릴레이의 바통을 받은 사람은 포스팅을 할 때 월래의 의미가 훼손되지 않고 끝가지 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위 포스팅 이미지를 그대로 복사를 해서 머리에 놓고 글제 바로 위에는 달맞이꽃 이미지를 넣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참 좋아하는 달맞이 꽃인데 꽃말이 말없는 사랑 기다림 그리고 소원입니다.
이 릴레이와 잘 어울리는 달맞이 꽃입니다.

하여 내가 제안하는 것은 이 릴레이의 바통을 받은 사람은 자신의 소원을 담은 포스팅을 하고 받은 스팀에 1 스팀을 더해서 다음 주자에게 넘겨주면 어떤가 싶습니다.

하여 내가 먼 자 소원을 담아 보겠습니다.

이 릴레이가 무사히 완성 완주하기를 바라며 소원을 이야기합니다.

나의 소원은 내가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스팀 블록체인 기반에서 돌아가는 https://www.steemzzang.com/ 과 ATOMY 비즈니스를 통하여 추진하는 "부자 만들어 주기 함께 부자 되기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스팀 짱의 많은 유저들이 선한 부자가 되었으면 하는 것이며 스팀이 10$을 넘어 50$ 100$ 이렇게 가서 필생의 꿈인 엔절 투자자가 되는 것입니다.

스팀이 10불이 넘으면 가능할 수도 있다고 보여 추진할 생각이며 그렇게 되면 내뜻은 반영하되 전문가들의 의하여 운영이 되도록 재단 법인을 만들 생각입니다. 나는 늘 이야기합니다. 스팀이 10불이 넘어서면 이미 그때는 내가 가지고 있는 스팀은 내 것이 아니라는 생각이며 더욱 공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여 나는 그런 날의 올 것이라 믿으며 열심히 스팀을 모으기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스팀을 모아서 스팀 파워를 늘려가면 필생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기적같은 시간들이 올지도 모릅니다.
노력하지 않으면 스팀 파워를 모아놓지 않으면 막상 기회가 와도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봅니다.

내가 부자라 서가 아니라 꿈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이며 그것은 내가 젊었을 때 하고 싶은 공부도 사업도 자금이 없어 못했기에 내 꿈은 내 소원은 젊은 사람들의 희망이 되는 엔절 투자자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 꿈은 이루기 어려울지 모르나 현재 추진하고 있는 스팀 블록체인 기반 https://www.steemzzang.com/ 과 ATOMY 비즈니스를 통하여 추진하는 "부자 만들어 주기 함께 부자 되기 프로젝트"가 점점 구체화되어가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지역의 스팀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부자가 되려면 말입니다.
큰 부자는 몰라도 스팀에서 부자가 되려면 스팀 파워를 열심히 모아야 합니다.
돈이 없어 스팀을 못 산다는 생각보다 수익으로 들어오는 스팀을 내다 파는 것을 안 하고 파워업 하셔야 부자가 됩니다.

매일 젖은 짜가면서 소는 관리를 안 하고 새끼도 늘리지 않으면 아무리 도와줘도 부자가 되기 어렵습니다.
스스로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누가 어떤 방법으로 도움을 줘도 더 큰 도움만 바라며 노력하지 않습니다.
그런 사람은 부자가 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하기전에 그런 사고를 가지고 있으면 절대로 부자가 될수 없습니다.

이야기가 길어졌습니다.
나는 한 가지 약속을 더하며 이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 릴레이가 무사히 돌아서 1000번째 까지 완성이 되면 애초 목적한곳에 더하여 사용되도록 나는 1000 스팀을 내놓겠습니다. 모두의 협조로 또하나의 아름다운 이야기와ㅣ 역사가 만들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이 릴레이가 누구를 찾아가든 희망의 메시지이고 복을 전달하는 메시지라 생각하고 소원을 적어 보시기 바랍니다.

#0002번 @cjsdns은 바통을 #0003@yanis01에게 넘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6/03
천운

Sort:  

좋은 시도입니다 900스팀 넘어 가면 흥미진진해 지겠네요 ㅎ
곧 1000에 도달하길 바랍니다

천운님 부부의날 이벤트 선물 잘 받았습니다.
고가의 앰플 외에도 가득 담아주셔서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지금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 소진되면 애터미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이벤트 늘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가기를 바랍니다.^^

드디어 시작 됐군요~!! ㅎㅎ
1000명까지 무사히 돌기를 바랍니다^^

좋은 시도입니다 900스팀 넘어 가면 흥미진진해 지겠네요 ㅎ

취지도 그렇고 좋은릴레이네요 !! 1000번까지 가길 원합니다^^

오... @yanis01님의 바통이 누구에게로 갈까요? 이분 인도네시아 분 아닌가요?ㅎㅎ

릴레이 챌린지 응원합니다~^0^!!

올해안에 끝내야 내년도 시작할텐데..
다음 주자에 안내하는 것도 중요하겠네요..

Thank You for sharing Your insights...

행운을 빌어. 잘 돌아올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95.71
ETH 2633.3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