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리치레스토랑_42] 집에서 갈아먹은 토마토 쥬스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점심에 돈까스를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다.
그래서 오늘은 아침에 갈아 먹은 토마토 쥬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토마토 완전 건강 건강을 위한 재료이고 항산화에 완전 좋은~
그래서 항상 아침에 꼭 토마토를 갈아서 마실려고 노력 중이다.

토마토는 네이버 검색해서
장보남이라는 스토어에서 구매하고 있다.
5kg에 2만원 정도 되고 그러면 2주정도 먹는거 같다.

그리고 블렌더는 닌자!
다른거 많이 써봤지만 진짜 닌자가 최고!

** 토마토 2개 반 / 물 나의 느낌대로
꿀을 넣는다고 하는데 당에 민감한 저는 꿀은 생략!

한 10초만 갈면


짜잔!

이거 한잔 아침에 쭈욱 들이키면
하루의 시작 상쾌는 구라고 그냥 건강해지는 기분으로 시작~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임대 추가 보팅완료

감사합니다! 화이팅!

 last year 

요구르트랑 갈면 을메나 맛있께요!

맞아 형!!! 근데 요즘 레알 다욧중이라 요구르트도 안됨!

 last year 

ㅋㅋㅋㅋㅋㅋ너무 투어마트가보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85.06
ETH 3440.6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