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뮤지컬] 중력을 벗어나 Defying Gravity (from 위키드)

in PIRCOIN · 해적 코인last year (edited)

Defying Gravity


Defying Gravity - 이디나 멘젤 (출처 : AGillingham)


중력을 벗어나 - 박혜나 (출처 : mumu)

오늘 넘버는 빅히트 뮤지컬 <위키드> 중에서
주인공 엘파바가 부르는 '중력을 벗어나 Defying Gravity'입니다.

'위키드' 1막의 마지막 넘버로 이 뮤지컬에서
가장 유명한 넘버인 이 곡은
엘파바가 사악한 마녀로 몰린 상황에서
하늘로 날아오르며 자신감을 회복하는 넘버입니다.

그리고 2막으로 넘어간 후에
그 유명한 '오즈의 마법사' 스토리와 이어지게 되죠

도로시가 뿌린 물에 녹아내리게 되는
서쪽마녀가 바로 엘파바입니다.
하지만 엘파바는 과연 사악한 마녀였을까요?
'위키드'의 진짜 스토리는 감춰두도록 하겠습니다.

'위키드' 초연에서 엘파바를 맡았던
이디나 멘젤의 목소리가 익숙하시다면
바로 디즈니의 '겨울왕국'에서
엘사의 노래와 연기를 맡았기 때문이죠.
이 '위키드' 뮤지컬과 '겨울왕국' 애니메이션은
비슷한 점이 참 많은 편입니다.
항간에선 디즈니가 '위키드'를 애니메이션이나
실사 영화로 만들려다가
'겨울왕국'으로 선회했던 건 아닌가 하는 의견도 있죠.

그리고 한국의 뮤지컬 배우
박혜나 님도 더빙된 '겨울왕국'에서
'Let it go'의 번안곡인 '다잊어'를 부르고
'위키드'와 '이프/덴' 공연에서
이디나 멘젤이 했던 주인공 역을 맡아서
한국의 '이디나 멘젤'로 통하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옥주현, 손승연 배우님이
엘파바 역을 연기했었습니다.

오늘은 이디나 멘젤과 박혜나
두 배우님의 영상을 링크해 드립니다.

'위키드'의 4연 소식은 아직 없는데요.
빠른 시일 내에 만날 수 있길 바라 봅니다.


뭔가가 달라졌어 내 안에 무언가
이젠 의미 없어 남들이 정한 규칙들
난 깨어나 버렸어 돌아가긴 늦었어
내 직감을 따를래 눈을 꼭 감고

날아올라 중력을 벗어나
하늘 높이 날개를 펼 거야
날 막을 순 없어

한계는 무너졌어 내 길을 갈 거야
시도하기 전엔 그 누구도 알 수 없어
너무나 오랫동안 두려워 한 것 같아
받아본 적도 없는 사랑 잃을까 봐

이제는 나 중력을 벗어나
날아 올라 날개를 펼칠 거야
날 막을 순 없어

UNLIMITED 상상해봐 UNLIMITED
우리 둘은 환상적인 팀이 될 거야
글린다 함께 꿈을 꾸고
함께 이뤄내고
최고가 될 수 있어

너와 내가 중력을 벗어나
저 끝없는 하늘을 난다면
우릴 막을 순 없어

나를 찾고 싶다면 서쪽 하늘을 봐
누군가 얘기 했지 한번쯤 날개를 펴라고

홀로 날고 있지만 나는 자유로워
이제는 너무 멀리 와버린 거야

전해줘 나 모든 걸 떨쳐내고
저 끝없는 세상을 본다고
나는 꼭 돌아온다고

이 오즈의 그 누구도
어떤 마법사도 나를
끌어내릴 순 없어

이젠 누구도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last year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뮤지컬 음악의 생동감을 느끼게 하네요.

 last year 

그렇죠? 듣고 있으면 기운이 나는 곡이에요 ㅎ

아 대박ㅋㅋㅋㅋㅋ
노래 들으면서 엄청 '디즈니'스럽다 라고 생각했었는데ㅎㅎㅎ
역시였군 'ㅡ')b ㅎㅎㅎ

목소리 진짜 설렌다ㅎㅎ
(이성적인 느낌의 설렘이라기보단, 뭔가 동심의 느낌이라서 ㅎㅎㅎ)

 last year 

정확하게 말하면 이 뮤지컬은 디즈니에서 만든 건 아니지만 이 뮤지컬로 인해 '겨울왕국'이 나왔다고 봐도 되지. ㅎ 특별한 능력을 갖고 있어서 오히려 왕따 당하고 숨어 지내야 하는 엘파바와 '겨울왕국'의 엘사가 비슷한 설정이고, 연기자도 같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21.03
ETH 3025.04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