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왜 청소안해?

in Daddys 아빠의 일기last year

어릴 때 청소를 열심히 해서 '청소박사' 라는 칭호를 주었는데 좀 컸다고(?) 요즘 어지럽히기만 하고 청소를 잘 안합니다.

청소 하자는 말에 눼~


청소박사의 부활인가요


너.. 언제 이렇게 컸니?
스팀잇과 함께 성장한 아드님




모든 나날이 이쁘고 사랑스럽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자식은 늘 애기처럼 보이죠. 군대 휴가 나온 아들 아직도 애기로 보이니 말입니다. ㅎㅎ

 last year 

이젠 애기에서 놓아주세요 ㅋㅋ
우리 어머니도 아직 절 애기라 생각함....

우진이 너무 많이 컸네요..
잘 생겼쪄요..😀

 last year 

더더더더 얼른 어른 커야죠 ㅎ
감사합니다.

너무나 예쁘네요.

 last year 

ㅎㅎ 감사합니다

우리 아들은 좀 컷다고 않놀아줘요.ㅠ

 last year 

ㅠㅠ 언제가 저도 그렇겠죠?

와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진짜 엄청 자랐네요ㅋㅋㅋ

스티미언분들이 모두
우진이의 삼촌/이모들!!!! 'ㅡ') ㅋㅋㅋㅋ

이러다 우진이 세뱃돈까지 챙겨줄 판
...... 이라고 말하면 진짜 챙겨줘야 할 것 같으니까, 냉큼 취소선.ㅋㅋㅋㅋ 😂🤣

 last year 

ㅎㅎ 뉴발 삼촌 문 앞에서 기다릴 수 있도록 얼른 성장하자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