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을 보는 회사원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운명을 보는 회사원은 소설원작인 웹툰이다.

재벌집 막내아들이 재밌어서 한참 볼때 (드라마 말고) 와이프를 비롯한 몇몇 사람들이 이 작품을 추천했었는데 이제야 봤다.
겁나… 재밌다…..
드라마로 제발 만들지 말길..
재벌집은 회귀물이라 판타지에 가깝지만 이건 사람의 관상, 사주를 소스로 회사 경영과 사람의 심리, 관계 너무 흥미진진한다.

웹툰은 40화까지 밖에 없고 소설은 307화가 완결이다 4일만이 220화까지 왔다.

더글로리 시즌2는 기대만큼 재밌었지만 그냥 대충 봤다 마치 밀린 숙제 하듯 ㅎ

운명이니 사주니 이런건 정해져있다고 생각하지만 (카르마) 자신의 성향을 참고 변화시키기고 관계를 달리 하면 얼마든지 그 운명은 바뀌기 마련이다 (다르마)

어쨌든 이번달 재수가 없다.
특히 오늘은.. 새벽에 넘어져서 땅바닥에 구르고 수영할때 터치하며 손가락이 삐고 말짱한 드라이기에 연기가 나며 고장나고 옷이 방문 손잡이 걸려 찢어지고… 지금은 동해선이 고장나서 정차 출발을 반복하며 디스코 팡팡 중이다.

나는 오늘 살아 돌아갈 수 있는건가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드라마로 만들어지는 것은 시간 문제가 아닐런지요...
한주 멋지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오 네이버웹툰..보러가야겟네요

 2 years ago 

아마도 소설원작 그대로 웹툰 다 만들어줄거 같긴하네요
갈길이 너무 멀어서 ㅋㅋ 답답하면 저처럼 웹소설로 쭉 달리시면 됩니다.

드라마로 제발 만들지 말아 주세여.
환상 깨지게 하지 마세요 ㅋㅋ

 2 years ago 

아 재벌집은 정말... 아휴

겁나 재미있다고 하시니 또 봐야겠는데요 ㅋㅋㅋ

 2 years ago 

개취니까요 근데 다들 재밌다고 하네요

이런건 어디서 보는거에요?

젊을땐 운명이나 관상같은거 믿지 않았는데 나이 먹어갈수록 그것들이 통계구나 싶습니다.

 2 years ago 

웹툰은 네이버 웹툰
소설은 네이버 시리즈 에 있습니다.
관상은 과학이죠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운명을 보는 회사원 웹툰도 봐야겠네요ㅎ

우진이가 이번주는 뭘 사달라고 할까하면서 피플러님을 지켜줄겁니다^^

웃으며 잠자리에 드는 하루가 되시길...^^

저는 퇴근시간이 가까워지면
'시계만 보는 회사원'이 되죠ㅎㅎ

 2 years ago 

ㅋㅋㅋㅋㅋ 빵 터졌

 2 years ago 

사내 로맨스로
너만 보는 회사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364.09
ETH 2378.3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