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니다-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요즘 아드님께서 말실력도 늘고 응가도 변기에 척척 잘 해주십니다. 너무 사랑스럽네요
애비 기저귀 값 좀 아끼게 잘 협조해주라


어른 변기에 보조 커버로 할때는 애비가 편한데 ㅋ
아기변기가 아직은 더 편한거 같습니다. (치우자 ㅠ)
번갈아가면서 조금씩 어른 변기로 홧팅!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변기가 넘 귀여워요 😍

 2 years ago 

ㅋㅋㅋ 언제쓰나 했는데 결국 쓰네요 ㅎ

말이 늘어서 다행이네요^^

 2 years ago 

아직 많이 멀었지만요 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때가 되면 알아서 척척 합니다.
우진이 화이팅!!!

 2 years ago 

척척박사 홧팅!

금방 어른처럼 화장실 이용하겠군요. 이렇게 자식은 하나씩 부모품 떠납니다. ㅎㅎㅎ

 2 years ago 

변을 가려야 유치원에 가서 애비는 애가 탑니다.

우진이 화이팅입니다~~~~

 2 years ago 

아자아자

ㅋㅋㅋ 기저귀 얼른 떼어버려서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기를 :)

 2 years ago 

기저귀값이 어마어마하죠 더 오르고 있던데;;

곧 어른변기에 볼일을 보겠는데요~

 2 years ago 

어른변기 보조커버로 한번 해보긴 했는데 발 받치는게 있어야 좀 할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