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골방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중에 백수골방이라는 채널이 있습니다.


주로 영화에 대한 분석을 하는데 통찰력이 배우 뛰어납니다. 목소리도 귀에 착착 붙고요

그냥 지나쳐갈 장면들도 무릎을 탁! 이렇게 깊은 뜻이!
영화를 한층 더 재미있게 하는 해석이 정말 남다릅니다.

특히 일본에서 음식영화가 많이 나올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평등 소비재로 해석하는 건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꼭 한번보세요 저랑은 아무 사이 아닙니다 껄껄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도 찾아서 봐야 겠습니다. 영화 소개나 분석 채널들 보면 영화한편 다 본거 같더라고요 ㅎㅎ

 2 years ago 

네 근데 여긴 영화 요약이나 소개보다는 해석에 가까워요 ^^


저에게 없는 통찰력.. 🤣

 2 years ago 

영상 한번 보시고 다른 사람한테 그대로 써먹으면 됩니다 저처럼 ㅋㄷㅋㄷ

저도 한번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2 years ago 

추천드립니다. ^^

슬램덩크 봤는데 왜 주인공인지는 안봤군여. 오늘 봐야겠네여~

 2 years ago 

같은 상황 다른 시점 정말 좋은 시도인듯

백수골방 뒷광고 해주시는건가요?? 'ㅡ' ㅋㅋㅋㅋ
(저랑 반띵하시죠 ㅎㅎ)

오... 짐 들어가서 대충 보니까
컨텐츠 소재들이 참신한듯. 쫙 한번 봐야겠네요
(뒷광고에 당했따 'ㅡ' ㅋㅋㅋㅋ)

 2 years ago 

ㅋㅋㅋ 백수골방님 뭐 없나염?
통찰력 놀랍습니다. 함 믿고 보시죠

구독자 38만명이면 어마어마 하군요ㅎ

 2 years ago 

유튜브 뿐만 아니고 얼룩소라든지 여러 채널로 확대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