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추워

in Daddys 아빠의 일기2 years ago

한동안 서울도 별로 안춥네 했었는데
급격한 한파가 온다는 소식
얼른 부산으로 튀어야 합니다.


그전에
토이져러스 좀 가실께요


피플러네 아빠와 아들


청량리 롯백 오면 항상 거치는 빼빼로 드라이브
짧은 연휴라 아쉽긴하네요 내일 출근 실화?

아 매번 경험하는 불친절 아이콘 서울택시 으드득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오늘 체감온도 영하22도라는... 어여 부산행하세요^^

 2 years ago 

도피해서 내려가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ㅋ

운 좋으시게 딱 따듯할 때 올라왔다 가셨네요ㅋㅋㅋ

서울 한파 맛 좀 보고 가셨어야 했는뎅 'ㅡ' 까빙 ㅋㅋ

(분홍코트 우진이 귀여움ㅋㅋㅋㅋㅋ)

 2 years ago 

저 분홍코트 사실 여아용껍니다 ㅋㅋ

반대로 대구서 서울로 왔는데 너무 춥 ㅠㅠ

 2 years ago 

겨울엔 대구도 춥던데요? ㄷ ㄷ ㄷ

오늘 올 겨울 들어서 가장 춥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2 years ago 

다행히 밖에 안나가서 서울역 추위만 느꼈네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늘은 어딜가든 추울 것 같네요ㅠ;
내일 너무 추워서 밖에서 일 안했으면 하네요ㅎㅎ

 2 years ago 

아.. 춥지도 덥지도 않게 늘 시원했으면

긴급 속보입니다. 내일 등교입니다. 라는 아이들 짤이 생각나네요~~ 밖에 나가야하는데 추위때문에 발이 쉽게 안 떨어져요ㅜ 조심히 내려가세요.

 2 years ago 

아.. 재난 속보 맞네요 ㅠㅠ 내일 출근입니다…

서울을 왜이리 싫어하세요 ㅋㅋㅋ

 2 years ago 

딱히
군대고참 중 서울사람이어서?
와이프가 서울사람이어서?
말투가 재수없어서?
아니 택시 기사가 싫어서요!!!!

진짜 택시 불친절 하죠. 내일 출근 하기 싫네요. ㄷㄷㄷ

 2 years ago 

택시 기사 친절을 바라는 건 아니지만 서울에서 수십번 타도 한번을 만족한지 없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