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위해 사는가

in Daddys 아빠의 일기last year

눈을 뜨고 새벽수영 다녀와 후다닥 출근 준비하고 나갑니다.


아침에는 뭐 보통 이런거


이런거 먹죠 요 데일리 녹즙 가성비 전말 좋아요 7천원에 5개 ㅋㅋ 비트맛이랑 케일맛


점심은 카츠나베 이런거 먹구


저녁은 삼겹살



팝콘을 자꾸 쏟아서 버렸더니 아들이 오열

컴포즈에서 카라멜 팝콘을 사갔는데 맛있어서 아빠가 다 먹었네요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먹기위해 산다면 행복이고 살기위해 먹는다면 불행이겠죠~ㅎㅎ

 last year 

현답이네요 ㅎㅎ

정말 부지런하시네요.

저 녹즙 가성비 대박인데요!

인터넷에서 구매하거예요?

 last year 

쿠팡 로켓프레시 보시면 있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달달하긴 한데 좋아요

음 ... 더 드셨자나요.
빨리 더 올리세요. 간식 머 드셨어요 !!! ㅋ

 last year 

아닛! 어떻게 아셨징!!

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팝콘이 버려질 걸 예상했던 것인가ㅎㅎ
뒷모습 진짜 세상을 잃은 듯한 기분이네요ㅋㅋㅋㅋㅋ

역시 항상 잘 먹고 다니시는군요 ㅎㅎㅎ

 last year 

잘 먹고 운동으로 잘 빼죠 ㅎ

수영을 하면 아침을 이렇게 건강식으로 먹어야 겠군요~

 last year 

ㅋㅋ 시리얼은 시간 없어서 먹는거고 건강삭이 아닙니다 고칼로리 유해식품

아무래도 피플러님은 먹기위해 사시는듯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731.54
ETH 3810.82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