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에서 유명하다는 짬뽕 순두부집입니다.
인당 15,000원 둘이서 먹으면 3만원 입니다.
강릉에서 먹었던 음식중에 가장 싸네요.
번호표 받고 줄지어 좁은공간에 겨우 앉아 후다닥 먹고 나오는 공장형 식당입니다.
완벽하게 식당측면에서 효율성 극대화이고 소비자 입장에선 노가다판 식당만도 못한 경험입니다.
해물은 수입산 오징어 몇조각 들어가 있는데 며칠동안 끓이고 끓인맛입니다. 신선함이란 1도 없습니다. 동네 해물짬뽕이 품질은 월등히 좋습니다.
강릉여행은 이대로 엉망으로 끝나는 걸까요.
202604240009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저는 속초에 머물렀는데, 먹을만한 집들이 꽤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