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공장형 식당 - 26년6월24일 수View the full contexthansangyou (77)in etc Today 기타등등 • 6 hours ago 저는 속초에 머물렀는데, 먹을만한 집들이 꽤 있군요.^^
강릉과 속초 물가 차이 있는거 같아요. 속초가 조금 현실적인 가격입니다. 강릉은 정말 먹을만한 집이 없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