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빅워크 23년 5월 1주차 기부운동

in KissteemKRlast year


요번주는 비 내리는 날이 많네요
어린이날에는 비,바람이 심해 집에서 아들이랑 레고를 한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직 어려서 인지 작은 부품은 조립하기가 힘든가 봅니다. 그래도 완성 하고 나니 기분이 엄청 좋은가 봅니다 ㅎㅎ


요즘 레고 퀄리티가 엄청 좋네요^^

어린이날 외출을 못한 관계로 일요일인 오늘은 외출을 해보았습니다.
아들과 같이 슈퍼마리오 영화를 보러 일찍 밖을 나가봅니다.
영화관에 도착하자 마자 일단 사진한컷 ㅎㅎ
아들이 찍어 달라고 이야기합니다.
포즈를 취하는ㅋㅋㅋ

영화가 엄청 재미있었나 봅니다 ㅎㅎ
다음에 또 보러 가자고 이야기 합니다~
좋아하는 아들을 보고 있으니 흐뭇합니다❤️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컷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023.05.07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sdbot Popular Super Mario

임대 추가 보팅완료

아드님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95.68
ETH 2615.3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