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100] 모!험!도!감!

in Wisdom Race 위즈덤 레이스3 years ago

image.png

내가 아직도 이 책에 대해서 말하지 않았던가? 어린시절 가장 좋아했던 책 1위다. 나는 이 책만 있으면 험한 세상을 굳건하게 살아갈 수 있을 줄 알았다. 왜냐면 이 책에는 생존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들어있다고 믿었거든. (사실 들어있는 건 맞다. 이론과 실제가 다를뿐...예를 들어 식물 그림을 본다고 실제 현장에서 알아차리겠는가?)

지금 살펴보면 상당히 간단하고 간략하게 되어 있지만, 흥미를 끌만한 내용들은 충분하다. 어떠한 상황에 뭐가 필요하다는 힌트만 얻을 수 있어도 상당히 도움되는 일이다.

여러 도감시리즈가 있지만, 그중에서 나는 이 모험도감이 으뜸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야외로 떠나지 않더라도 뭔가 모험이 있을것만 같은 두근두근한 기분. 모험을 떠났을 때의 그 설렘이 모조리 담겨있다.

Sort:  

모험 도감이라니 두근두근한걸요?
그림도 예뻐요! 오!

 3 years ago 

혹시 안보셨다면 강추합니다ㅎㅎ

 3 years ago 

베어그릴스도 두근두근하겠어요!

 3 years ago 

아기베어 그릴스가 읽으면 참 좋읍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177.41
ETH 2439.3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