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
날이 갑자기 춥다
바람이 서늘하여 좋다고 했더니
오늘은 급강하한 기온탓에 꿈쩍도 하기 싫은 날...
집에서 이런 저런 게임하며 커피한잔하고 음악들으며
일요일 하루를 데굴데굴 궁싯거리며 보내려고 한다
햇살은 참 좋은데 바람이 매섭다
겨울은 그렇게 요만치 가까이 다가 왔다...

게임하는 것을 별로 좋아 하지 않아서
가끔 애니팡이나 쿠키런정도 해보고 스타크래프트 잠깐 빠져본 나로선
요새의 나를 프로게이머로 부르고 싶어진다 ㅎㅎ
예전 임요한을 필두로 생겨난 프로게이머...
나도 이제 엄연한 프로게이머가 아닌가 싶다^^

일단 엑시인피니티는 투자를 제법해서 스콜라를 100팀이상 보유하고 있다
매일 클레임해서 들어오는 slp수익이 장난이 아니게 짭잘하다 ㅎㅎ
필리핀 스콜라가 전부인데 그들과 그룹방을 만들어
시간을 정해 매일 소통하는 것도 즐겁고 더불어 못하는 영어가 많이 늘었다
개발도상국이지만 개인개인은 너무 멋지고 훌륭하다
그들의 어려움을 도와주고 또 그들의 플레이로 내가 도움받으니
상부상조 ...win win 으로 참 좋은 모델이 되고 있다

그리고 최근 시작한 크립토마인...
행성탐사를 보내면서 채굴하는 플레이투언으로
일단 약 2BNB를 투자 했다
물론 그 븐브는 엑시스콜라들이 벌어다준 slp를 바이낸스에서 바꿔서
보낸다
일꾼 15명을 뽑았고
우주선 10대를 뽑았다
그러고도 아직 거기에서 쓰는 연관코인인 이터널코인은 반도 않썼다
그일꾼들은 각각 채굴능력? mining power를 갖고 있는데
일단 이들로 구성하여 1031mp를 확보하고
5번째 행성까지는 채굴을 보내보았다
하루 한번 일을 시킬수 있는데 이렇게 매일 채굴을 시키면 서
이터널을 채굴하고 있다
이또한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다 ㅎㅎ
()

플랜트언데드...
얘는 물주고 까마귀 쫓기만 하고 있다
물과 까마귀 천지이다 ㅎㅎ
Le라는 코인은 쌓여가고 있다
일단 계속 매집중...

에픽히어로...
여기도 영웅 4명을 일단 알바보내서
괴물을 잡아서 열심히 에픽을 채굴하고 있다
일주일에 한번씩 클레임중...

히어로캣...
무무한마리가 열심히 파란 보석을 두드리고 있다
머하는 지는 모름 ㅋㅋ

스태리니프트...
얘도 뭘 채굴하다가 지금은 엡뎃중인듯하다...

어제 mir4라는 위메이드 게임을 핸폰과 컴에 깔았다
vpn이라는 걸 깔아야 한다는데
일단 깔았지만 왜 까는 지는 모름 ㅎㅎ
이건 진짜 게임다운 게임같다
그래픽이 멋지다 ...

이렇게나 많은 게임을 하게 될줄 몰랐다
진정 난 몰라았어었네~~~~~~~ㅎㅎㅎㅎㅎ

그중엔 그래도 엑시인피니티가 최고이다^^

Sort:  

엑시 스콜라 100팀이요? 결단 정말 대단하십니다 ^^

폭망안하길 기도 합니다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게임에 빠지셨군요 ㅋㅋ
대박 100팀요? 와우!! 👏👏
많이 하시네요. ^^ 진심 프로게이머이십니다. ^^

넵 프로게이머 인정해들 주시네요^^
그러나 저는 그냥 약사가 천직입니다 ㅎㅎㅎㅎ

프로게이머 인정 ㅋㅋㅋㅋ

감사 ㅎㅎ
동참하시오 동상봇님^^

아이고, 엑시랑 PVU 는 하고 있고, NFT 주으러 다니기도 바쁩니다. ^^

와우 대단하십니다!

아우 별말씀을...ㅎㅎ
엑시는 정말 재미있고 유익합니다^^

진짜 프로게이머시네요 b

미르4 할만한가요? ㅋ

저도 지금 들어가는 중인데
겜이 익숙하진 않네요 ㅎㅎㅎ

정말 프로게이머 맞으시네욬ㅋㅋㅋㅋ

그쵸!!!
약사가 천직인데 ㅎㅎㅎ

미르는 국산게임이라 vpn을 깔아야합니다.
국내에서 게임으로 돈버는게 사행성에 걸려서
게임사에서 한국사람이 한국게임으로 돈버는 루트를 열어줄수가 없을거에요
그래서 해외접속으로 우회해서 하는거인..

아...감사합니다^^

크립토 마인 괞찮나보네요^^
째리다가 못햇는데
다시한번봐야겠네요~~

저도 소액 담가봤네요

늦바람이 무섭쬬! 즐겁게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