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각] 자판기 커피한잔을 대접하고 싶다.

스팀잇에서 저녁시간이 되면 글을 읽는다.
관심있는 내용만 읽는다.시간이 아주 많지 않다.
댓글도 정말 안단다.
내글에 대댓글은 최대한 성의있게 하려고 한다.
사실 그것도 잘 못한다 .

가끔 글을 읽다가 작지만 자판기 커피한잔이라도
대접하고 싶은 글을 만날때가 있다.
요즘 자판기 커피가 얼마인지 잘 모른다.
300원정도 하나??? 그럼 대략 보팅을 $0.6정도 하면 된다.

스파를 꽤 모아서 40%정도는 큐레이션에 사용을 한다.
60%는 투자금 회수에 쓰인다. 큐레이션 수익이 많이 줄었다
사람이 늘었나 보다 . 작년 좋을때 대비 50%가 줄었다.

나는 시간적인 문제도 있고 있는 스파를 놀리는것도 그래서
자동보팅을 사용한다. 하루100~130번 보팅을 한다.
대략 $0.1~$0.4 보팅을 한다.

스파를 100만정도까지 모으고 글에 커피한잔씩 대접하고싶다.
지금 스팀가격이 오르면 더 모으지 않아도 커피한잔 대접할 수 있다.
지금도 시간이 날때마다 자동보팅에 신규명단을 추가중이다.

투자금 회수 .. 커피한잔 대접.. 모두 다 중요하다.
sct에 따봉처럼 그런 기능이 추가되어도 좋다는 생각이다.
그냥 믹스커피 한잔 마시며 생각나서 끄적여 본다.

투자활용도 좋고 커피한잔 나눔도 좋다.
어찌되었든 여기 함께 있으니 좋은거 아닌가??
혼자 있음 그 뭐가 재미있으랴~~

그냥 끄적끄적~~~~~

Sort:  

벙개를 치고 싶어도 시국이 이래서....
주변에 스팀잇 얘기할 데도 없고, 그냥 만나 수다수다 하고 싶네요.

ㅋㅋ 카일에수다에서 혼자서도 잘 하시는듯요
그나마 스팀잇이 있어 혼자서도 나름 잘 논답니다.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drugs.png

가끔 글을 읽다가 작지만 자판기 커피한잔이라도
대접하고 싶은 글을 만날때가 있다.

카카흉아~ 난 아닐것 같아서 알아서 먹을께요~ ㅋㅋㅋㅋㅋ
빨리 스팀 가격이 올라가면 보팅도, 커피대접도 더 쉬울텐데...
올해는 한번 힘좀 내주길 바래봐야죠~ ㅎㅎ

로또글을 볼때마다 커피 정말 사고 싶어 든든형
로또 해줘 그럼 커피 자판기 하나 살께 ㅎㅎㅎ

카카형 고마워^^

애호박형이 함께 있어 완전 좋아^^

저도 혜택을 받는 한 사람이네요.ㅎ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감사는요??
함께 이공간에 있으니
서로 좋은거죠^^

헤택을 받는 1인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글 그리고 응원
제가 감사드립니다.^^

멋있어 보이는 글입니다. ^^

ㅎㅎ 맛있다는 줄 알고
맛있는글이 정말 좋은글입니다.
향기나는 글도 좋구요
볼때마다 느끼지만 프사가 정말 멋집니다.

정말 멋있는 마인드 이십니다 :)
선택한 모든 자산이 성투로 귀결되시길!!

여기 계신분들은 이곳 정보만 자지고도
아주 큰 성공투자는 못되어도 꽤 괜찮은 투자를
하실 듯 생각합니다.
3년을 여기 있었는데.. 꽤 괜찮은 곳입니다.
함께 성투하시죠
감사합니다.^^

스팀잇하면서 형을 알게됐다는게 제일 좋은것 같음!!
형의 무한한 사랑은 정말 크으으

사실 난 오이형
궁뒤에 매력으로 시작해서
그외 오이스러움이란 독창적인 독보적인 영역을
아주 좋아해 ㅎㅎㅎㅎ

요샌 내 독창성이 없어져서 고민인데 큰일났네
내 매력이 없어졌는데 ㅋㅋ

Thank You for Your insight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