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다쟁이 #526] 라인드로잉 이벤트에 당첨

@o5otaesik 님의 라인드로잉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o5otaesik 님을 처음엔 남성분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김볶순님이라는 필명(?)으로 포스팅 하시는 것을 보면서 여성분임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부산 밋업을 통해서 처음 뵙게 되었습니다.
부산 밋업에 오신 분들 한사람 한사람 기억하기 위해서 참가자 모두 사진을 찍어두었거든요.
오태식이라는 이름이 조금 쎄보여서 선택하셨다 하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o5otaesik 님을 뵙게 되었고, @o5otaesik 님께서 부산 밋업에 참가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셨고 거기에서 추첨되었습니다.
너~무 기뻤습니다.
제가 이런 추첨 같은 것에 운이 거의 없거든요.

가족들에게 자랑을 했고, 가족 사진을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정말 어떤 사진을 보내드릴까 고민고민하다가 호수공원을 돌다 찍은 가족사진을 지난 주말 보내드렸고, 어제 저녁 @o5otaesik 님으로부터 답장의 사진을 받았습니다.

KakaoTalk_20230221_214102077.jpg

저희가족들 모두 행복해 하는 모습이라서 휴대폰 배경화면에 저장시켜뒀습니다. ㅋ



Posting by https://honeybeerbear.xyz/

Sort:  

ㅎㅎㅎ 후기 감사합니당!!!! ><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은 회사 동료들에게 자랑했네요~ ^^

Hi @powerego,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이번 기회에 변화하자
https://www.steemit.com/@luminaryhmo/35340

@luminaryhmo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능력자가 많은 스팀잇 ㅎㅎㅎ 오태식님은 성공하셨네요. 저도 센 남자분으로 인식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ㅋㅋㅋ 성!공!

맞아요~ 스티미언분들 중에 재주꾼이 참 많으신 것 같아요~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오 가족사진 너무 좋아보이네요 ㅎㅎ

그쵸? 넷은 있어야 이렇게 화목하게 사진이 나옵니다! ㅎ

추억이 되겠어요.

각자 모두 만족하게 나온 사진이 별로 없었는데, 이 작품은 가족 모두가 웃으면서 좋아합니다. ^^

표정이나 분위기가 엄청 화목해보여요!! 😍

저도 부모님 사진이랑 형네가족 사진 골고루 요청드렸는데, (추가요금 지불하구ㅎ)
왕 기대중입니다 ㅋㅋㅋ 두근두근...

기대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저 그림 뒤로의 표정을 알아서 그런지 더 미소짓게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6.46
ETH 2281.6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