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 ⏰


오늘이 자가격리 마지막 날이다.
그래서 원래대로라면
내일부터 출근을 하긴 해야한다.

그런데 회복이 너무 더뎌서 그런지,
몸 상태가 온전치가 않다.

그래서 오늘 오후에
회사에 연락을 해서
내일 하루 더 연차를 냈다.

다행히 이해해주셔서
하루 더 쉴 수 있게 되었다.

내일은 자가격리가 풀리니,
병원을 한번 더 다녀와봐야겠다.

.
.
.

요즘 매일 삼시세끼마다
소염제가 있는 약들을 먹는데,
왜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지 'ㅡ';; 허허

그냥 잘 먹고 잘 쉬어서 그런건가 ㅎㅎ

어쨌든 빨리 완쾌 가즈아!!

Sort:  

갔는데 저리가 없다?
그렇게 뉴발은 투명의자에 앉아서 버티는데…

그렇게 뉴발은 투명의자 상태로
부사장까지 승진을 하고 마는데... 두둥!! ㅎㅎㅎ

한번걸렸으니 면역력 생길겁니다 가즈아!!

이제 더이상 걸리긴 싫으네요 ㅎ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고생했어, 형. 잘먹고 기운 차려야 해....

오늘 병원 한번 더 다녀오니까 기운이 확 나넹!! 'ㅡ' 히히
고마워 도잠형!!

헉… 고생하셨네요…

코로나 진짜 조심하세요 ㅠㅠ 이렇게나 아픈건 줄 몰랐네요 ㅎㅎ

완쾌!!! 빨리 갈수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병원 한 번 더 다녀오니 많이 좋아졌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고생하셨네요..
비타민C를 당분간 챙겨 드세요.
후유증이 오래 가더라구요..

일단 미각/후각 찾는데 오래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이제 당분간 맛집은 못 가는 ㅠㅠ ㅎㅎㅎ

고생많으셨습니다ㅠㅠㅠㅠ 저도 죽다살아난기억이.. 근데 회사안가고 아픈게 더 좋았달까.ㅋㅋㅋ 농담이고 빨리치유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조금 더 아프고 출근 안 하고픈 욕망이... 'ㅡ';;ㅋㅋㅋㅋㅋ

그래서 하루 더 연차를 쓰긴 썼는데 이젠 진짜 출근해야죠 ㅠㅠ 아쉽아쉽 ㅎㅎ

잘드셔야 되염..오픈채팅으로 주소알려주셍요 ㅎㅎ 뿅~

오잉~ 저희 집 주소요?? ㅎㅎ 선물이라도 보내주시려낭 🤗😊😍헤헤 ㅎㅎㅎㅎ

회복을 위해 잘드시는게 좋으니 코팡프레쉬로 먹을걸 보내드릴려고 했죠!!!! 코로나 기간중 식사준비가 불편하니..서로 배달보내고 받고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울 뉴발님께 팬심으로 보내주고싶었어염!!! ^^

스티밋 이웃들이 서로 서로 챙겨주기~ 저도 코로나후 인후염약을 거의 두달 먹은듯 해요. 컨디션 체크 잘해서, 필요한 약은 계속 드시면서 체크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꺄~~ 😍😍😍 ㅎㅎㅎ
마음만으로도 진짜 진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당!!! ㅎㅎ

저도 인후통이 쉽게 사그러들지 않네요 ㅠㅠ
계속 꾸준히 약 먹으면서 빨리 컨디션 회복해야겠어요!! 'ㅡ' ㅎㅎㅎ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투휠님~!! 😘💕

천만에요. 카톡친구가 아니다보니 ㅋㅋ 스팀보내는 문화가 있긴하지만 네가 사먹으세요 가 되다보니. 잘 관리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