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츄으츄~!!


오후부터 갑자기 쌀쌀해지더니
갑자기 으츄으츄~!!

지금 약속때문에
밖에 나와있는데
올 해 들어 가장 으츄으츄~!!

목도리를 안한게
후회될 정도로 으츄으츄~!!

내일 영하로 떨어지려고
벌써부터 준비중인가보다.

image.png


어서 따뜻한 술집 실내로 들어가야겠당 'ㅡ' ㅎㅎ

자~ 드가자!!!

image.png



 끝.
뿅!!💕

Sort:  

The pic is cool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오늘부터 꽤나 춥더라
건강 잘 챙겨 뉴발형~

어여 들가서 한잔 하세요..ㅎㅎ

전 아직 반팔에 얇은 잠바
으츄와 츄와의 관계는?
츄의 갑질 사태 진실은?

ㅋㅋㅋㅋㅋ 전 츄를 믿습니돠!!! ㅎㅎ

오뎅 국물에 소주 한잔 계절이 옵니다 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51.75
ETH 2620.94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