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스팀잇🌻 감사한 스팀잇🙏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엊그제 찡형의
화이트데이 서프라이즈 선물에 대한
감사 헌정 포스팅을 했었다.


https://steemit.com/hive-101145/@newiz/zzing-feat-zzing



그런데 생각해보니
스팀잇은 참 신기하고,
감사한 곳 같다.

.
.
.

지난달 내생일엔
카카형(@successgr), 맥형(@machellin)이
생일 축하한다며 3~5만원정도의
스팀과 스달을 용돈으로 보내주었다.


또 아시나요형(@asinayo)은 홍삼을 보내주었다.




지금은 스팀잇을 잘 안 하지만,
아직까지도 복작복작, 아웅다웅
지겹게 잘 지내고 있는 거지팸들도
생일이나 돈을 벌었을 때
생각나면 종종 서로 선물들을 보내준다.



또, 곤형(@freegon)은 겨울에 귤 사먹으라고
귤토큰도 선물로 줬다. (많은 분들께ㅇㅇ)



분명 이 외에도
지금 당장 생각이 나지는 않지만,
나에게 주셨던
따듯했던 호의와 선물이 더 있을 것이다.




나와 친한 분들 외에도,
또 다른 스티미언분들 서로가
서로를 챙기며 활동한다.

천운님(@cjsdns)께서는 결혼을 하시는 스티미언들께
축의금까지 보내드린다고 한다.



나는 거지팸의 몇몇을 제외하고는
카카형이나 찡형, 맥형, 곤형 등등
서로 얼굴 한번 본적도 없다.
어디사는지도 모르고,
무슨 일을 하는지도 잘 모른다.

물론 다른 스티미언분들 서로서로도 그럴 것이다.

그런데도 서로 챙겨주고,
마음을 열어주고,
선물도 주면서
정말 이웃사촌처럼 챙겨주는 곳.
스팀잇이 참 좋다.



.
.
.


원래 커뮤니티들이 다 그런건가?ㅎㅎ

내가 너무 세상을
각박하게 살아온건가.ㅎㅎ



뭐가 정답인지는 모르겠지만,
스팀잇 이 곳은
그냥 신기하고 재미난 곳 같다.



 끝.
뿅!!💕

Sort:  

@newiz 물론 Steamt는 사람들에게 훌륭하고 유용한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Steam 커뮤니티가 함께하지 않는 한 더 잘할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이 점에서 서로를 도와야합니다.

맞다.서로 도와야한다. 안다. 뉴발은.
STEEM은. 할 것이다. 떡상. 1만원.
가즈아. 달나라로. 투더문.

암더코뤼앙 퇍쿨라스 줴이모슈 풰이포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윤하님의 사랑만 받을게!!ㅎㅎㅎ

그러고 보니 초창기에 소소한 이벤트 당첨되는 것도 참 재미있었죠.

그러게요ㅎㅎ 옛날엔 정말 다양한 이벤트들이 많았는데ㅎㅎ
더 활성화가 돼야겠어요ㅎㅎ

흉아 엄청 많이 받았네!! 흉아는 준적있어? 말해봐봐? ㅎㅎ

ㅎㅎㅎ 당연하징~! ㅎㅎ
나도 선물들도 많이 주고 치킨도 쐈었다구!! ㅎㅎㅎ
그래도 주변에서 베풀어주는 사랑이 더 많음ㅎㅎㅎㅎ
내가 불쌍한가봐 'ㅡ' 크킄ㅋ킄

불쌍하긴... 이뿌니까 주는거지~ 앗! 거지~ ㅋㅋㅋㅋ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32%, voting power : 79.90%, steem power : 1729974.29,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128.161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256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744 KRWP [52103558 - e10837b2113199546b91c64ade0db8c468d221e0]

스달 10만원까지 존버!!

미파형 ㅎㅎ 궁금하군~~
제이미형 더 궁금하군~~

내 생일이 ~~~ 그러니까 ㅎㅎㅎ
딱 기둘려!!

스팀 1만원, 스달10만원까지 존버!!
그 날이 오면 최고급호텔 스위트룸 잡고 밤 새 술마시장!!ㅎㅎㅎ

카카형 생일때도 꼭 말해줘!!! ㅎㅎ
기다리고 있을게!! ㅎㅎㅎ

받은 만큼 돌려주고 또 받고...
선 순환 스팀잇입니다.

스달이 지금 가격만 유지 하면 더 많은 선물들이 있을텐데, 스달이 이 가격 유지하고 스팀도 지폐가 되면 좋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팀잇이 유난히 선순환이 잘 되는 곳인 것 같아요ㅎㅎㅎ
스팀도 지폐가고, 스달은 수표가고ㅎㅎ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D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아무래도 뉴발형이 엄청 잘생긴듯...

아 그건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너무 질투하지망~ 형도 충분히 멋있엉 ㅎㅎ

도잠형~ 그건 범세계적 1급비밀이라 누설하면 안됑ㅎㅎㅎ 크크킄

와 진짜는 누구나 알아보는법

인싸는 인터넷에서도 인싸네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훈훈하다. 올 여름 따뜻하게 보내 ^____^

후...요즘 인싸 흉내내느라 힘들어죽겠네ㅎㅎ
인싸의 삶은 원래 이리도 고달픈 것인가..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