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ING느님에 대한 고찰💕 (Feat.스팀잇의 숨은 보석, @ZZING여사)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 Intro...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자유로움과
두 아이의 어머니답지 않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는,
@ZZING느님♡

@ZZING느님의
하해와 같은 깜.짝.선.물.에 대한 보답으로,
이 포스팅을 헌정합니다.


※ 주의1 : SCT의 셀럽, 투자의 귀재 zzings님 아님 주의.ㅎㅎ

※ 주의2 : 포스팅에 하트가 많은 것은 ZZING느님의 특별 강요사항 요청사항이니 개의치 말자.ㅎ





§. @ZZING이란? ♡


스팀잇의 숨은 보석!!
스팀잇의 유머게시판!!
은근히 금손(젤 중요)!!
찡자스님/찡여사/바야바/찡형이라 불리는,
바로 그녀. @ZZING느님.

# 은근 금손 1.
 찡형이 그린 뉴발(@newiz) / 오이형(@ioioioioi) /
 호돌형(@hodolbak) / 아시나요형(@asinayo) / 파치형(@epitt925) 초상화



# 은근 금손 2. 기타등등.




§. 최수종은 저리가라!
 서프라이즈의 여왕! @ZZING


우선 이 포스팅을 하게 된 계기다.

화이트데이 날,
커플들을 저주하며 쓰린 속을 달래던
이 미천한 뉴발에게 @ZZING느님은
생각지도 못 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안겨주었다.




심지어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 날인데,
그런 사소한 것에는 개의치 않는!!

서프라이즈와 감동!!
두마리 토끼를 함께 선사해주셨다.

보.고.있.나. 최.수.종.ㅎ




§. 바다보다 넓은 마음,
 태산보다 높은 혜안 @ZZING


며칠 전 찡형은 내게,
그동안 뉴발의 5대 죄악을 콕콕 찝어주었다.

찡형 가라사대,



이 댓글 하나로
뉴발 스스로를 뒤돌아볼 수 있게 해 준
높은 혜안에 감탄했다.

그리고 뉴발의 5대 죄악을 서슴없이 용서해주시고,
깨닫게 해주시고,
넓은 아량으로 보다듬어주신,
진정한 대인배.@ZZING느님.

보.고.있.나.
보.고.있.으.신.가.요. 하나님&부처님.




§. 살아있
 노블레스 오블리주, @ZZING


약 3년전 @ZZING느님은 그림대회를 여러 번 개최했었다.
그리고 댓글이 250~360여개까지 달릴만큼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참가자도 수십명에 달했다.




물론 나도 참가를 했었다.
(그 당시 참가했던 뉴발의 작품 2개)



그리고 놀랍게도 @ZZING느님은,
모두에게 1스달~3스달까지 베풀어주셨다.
(그 당시 찡형이 뿌린 스달들. 저거 말고 더 있음.ㅎ)


저 때 뿌린 스달들만 합쳐도
지금 몇십만원은 될텐데,

@ZZING느님은 개의치 않아한다.
배아파 하지 않아 한다.
(그칭? 맞징? 찡형??ㅎ)

보.고.있.나. 경주 최부잣집.




§. 팔색조도 씹어먹는
 매력덩어리, @ZZING


#1. 아직도 남편에게 사랑받을정도로 매력적인 여성

  • 유명 여배우보다 찡형이 더 예쁘다는 찡형의 남편분.


  • 아직도 찡형의
    따듯한 손길을 원하는 남편분.


#2. 그만큼 자기 자신도 사랑할 줄 아는 @ZZING느님.

자신을 너무 사랑하는 나머지,
자기 자신과도 대화를 하는 찡형.





#3. 불의에 맞서는 당당한 여성, 찡.

다운보터를 호출하며,
1대1 대결을 신청하는 당당함.



#4. 마지막으로
  '겸.손.함'까지 갖춘…
  아아, 당신은 그저 빛!


      <레알, 겸손 그 자체 ㅠㅠ >

이 어찌 사랑받지 않을 수 없는,
매력이 아닌가.

보.고.있.나. 팔색조.




§. Outro, 찡형예찬을 맺으며.


#1. 찡형의 '매력과 장점'이 더 많지만,
  포스팅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진짜임ㅎ 더 이상 못 찾겠는거 절대 아님ㅎ
아. 진짜 아니라궁.ㅎㅎ)



#2. 1만원 기프티콘에 영혼 팔고, 갈아넣은 뉴발.
자본주의가 이렇게나 무섭습니다. 여러분.

#3. 이정도 갈아 넣었으니
  내년엔 3만원이겠구나ㅎ 나이스ㅎ



.
.
.

찡형!!
정말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
고마워!! ♡♡♡♡♡♡♡



.
.
.

마지막으로.
찡형이 좋아했던
뉴발의 작품 하나 첨부♡

Zskj9C56UonWToSX8tGXNY8jeXKSedJ2aRhGRj6HDecqrebywCVYycAcka9zXfJqFEhv6N4GULHQqrCKdG9E3xG5JJ38owDKdA1eQT89ZWUtNXhMyeYm.gif



 끝.
뿅!!💕

Sort:  

이게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인가

진짜 괴물을 아직 못보셨군요^^)

ㅎㅎㅎ 나는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형은 자본주의가 낳은 야근의 요정ㅎㅎ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ㅋㅋㅋㅋㅋㅋㅋㅋ 찡여사 고찰이라니...
언제 스달을 저렇게 뿌린거야? 난 못받은것 같은데...ㅋㅋ
찡여사가 그린 그림이 저렇게 많았나... ㅎ

아주 많치용 독거님도 사진주시면 그려드림ㅇㅇ

ㅋㅋㅋㅋ 찡형 은근히 그림 자주 그렸었어ㅎㅎ
심지어 잘그림ㅎㅎㅎㅎ
독거형도 한 장 그려달라고 하자 ㅎㅎ

싫어! 나의 모습을 찡여사에게 공개할 수 없닷~ ㅋㅋ

ㅠㅠ 왕실망 대실망 완전실망ㅋㅋㅋ

저 딸기페어빵 맛나 ㅋㅋㅋㅋㅋ 역시 찡느님 ㅋ

뭐 내돈이니 내가 골랐다고 치쟝. 아론형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맞어ㅎㅎ 저거 맛있더라ㅎㅎㅎㅎ
찡형 덕분에 저런 것도 먹어보고 좋았음 ㅠㅠ ㅋㅋㅋㅋ

나도 오늘도 샀어 ㅋ

화장실에서 진심 폰보다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
대충 빵사진하나 올리고 끝날줄 알았는뎈ㅋㅋㅋ리스팀함
ㅋㅋㅋㅋㅋ고마워 뉴발♡♡♡

ㅋㅋ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한 찡형의 선물에
찐감동 먹어서
내 모든 걸 갈아넣은 포스팅을 해봤어!!ㅎㅎㅎ
나도 고마웡 찡형!! ㅎㅎㅎ

zzing님 스팀일대기 잘 봤네.
대단한 분이네.
가만 있을 수 엄따. 뉴발형도 삼촌 노릇 좀.... 오케?

ㅋㅋ제가 이런 사람임욤ㅋㅋ

대단한 zzing여사임ㅎㅎㅎ
나도 삼촌노릇말고 이제 아빠노릇 하고 싶다아아아앙 ㅠㅠ ㅋㅋㅋㅋㅋㅋ

찡언니 진짜 실제로 한번 만나보고 싶음..
나를 그린 있었다는 걸 잊고 살았다 ㅎㅎㅎㅎ
이건 리스팀이다..
시간차를 두고 리스팀 합시다...

ㅋㅋㅋㅋㅋ 찡형 저 그림들 그린 포스팅보니까 반가운 분들 꽤 나오더라ㅎㅎㅎ
보고싶은 그 사람들 ㅠㅠㅋㅋㅋ
리스팀 고마워 호돌형!!ㅎㅎㅎ

ㅋㅋㅋㅋㅋ잏흫흘 고마워 호돌언니!!

와 내가 아이스크림 뿌릴땐 입싹 하고???????????????????????????

K-010.jpg

이건 최진실이지!

내 예상이 맞았군 🤔

근데 이 포스팅을 너무 좋게만 보고있는데
뉴발의 스토킹 능력을 재고 해봐야하는거 아님??????????
저 이미지들을 다 다운받아 놓고 있지 않고서야
언제 하나하나 찾아가서 후덜덜덜

뭐? 스토킹?
나같은 관종에게 이런 열혈 스토커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뉴발이 스크롤 열심히 내렸겠짘ㅋㅋ

3년전 글까지 드르륵드르륵 스크롤 내림ㅋㅋㅋㅋ
가운데 손가락 쥐나는 줄 알았어ㅎㅎㅎ

노놉!! 그것은 김구라!!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31%, voting power : 79.74%, steem power : 1728678.73,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116.161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232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768 KRWP [52049937 - 6ac09ffd43d4842c65b21ee55ae9528a80c36485]

앜ㅋㅋㅋㅋㅋㅋㅋ 역쉬 찡님 역쉬 뉴발님
한글자 한글자 영혼을 갈아넣으셨어
미처 몰랐던 찡님의 매력 정독하고 갑니당

ㅋㅋㅋ저도 보면서 깜놀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ㅎ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뉴발입니다ㅎㅎㅎ

어제 모든 영혼을 갈아넣었더니
오늘 윗분들께 영혼없는 리액션해서 혼남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