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이드] #. 스팀잇 글쓰기, 마크다운의 모든 것!!🙆 (갑자기? 응! 갑자기!😋ㅎ)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글쓰기 TOOL은 정말 불친절하다.

그래서 글을 조금이라도 꾸미려면 너무 어렵다.
뉴비분들에겐 특히나 더 어렵게 느껴진다.

검색을 해보고 싶어도
스팀잇의 검색알고리즘은 최악이다.


약 3년 전, 내가 뉴비일때도 마찬가지였다.
그리고 열심히 공부하고 연습해서
다른 뉴비분들을 위한
'마크다운'에 대한 포스팅 시리즈로 한 적이 있었다.


지금 뉴비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이 시점에,
3년 전 작성했던
'마크다운' 사용방법 포스팅

갈무리 해보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듕쟝!!!!
짜란!!!
😍


.
.
.

  • 아래의 각 링크들을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 글쓰기, 마크다운 사용법


#1. 스팀잇 글쓰기, 마크다운의 모든 것!! [(기초과정)]

#2. 스팀잇 글쓰기, 사진 첨부의 모든 것!! (사이즈 조절 등)

#3. 스팀잇 글쓰기, 마크다운의 모든 것!! [(고급과정)]





§. 뽀너스! [증인이란? 투표방법은?]


[뉴비가이드] #5. 증인(witness)이 도대체 뭐예요?? <Feat. 증인투표방법>




§. 3년 전 글들 관전포인트


  1. 뉴발이 이렇게나 정성글을 쓰기도 했구나.
  2. 서로 주고받은 댓글들이 100여개가 넘을정도로 스팀잇이 활발했구나.
  3. 지금은 서로 반말하며 놀리기에 바쁜 사람들과
    존댓말 쓰며 상냥하게 대했던, 오글거리는 댓글들.



그럼 모두모두 글쓰실 때
적당히 응용하시면서!!
유용하게 사용하세욥!! ^-^ ㅎㅎㅎ



.
.
.

후...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 하나,
날로 먹었당!! 'ㅡ'

크크킄크크크

GOMCAM 20210402_1419330963.gif



 끝.
뿅!!💕

Sort:  

사실 저도 이제 뉴비 인지라... ..........
본의 아니게 정독했네요

뉴위즈는 사실 멋있다(...라고 계속 세뇌시킬 거예욤ღ'ᴗ'ღ )
뿅!뿅!뿅!뿅!뿅!뿅!

가슴아픔 ㅠㅠ ㅋ

희야님이야 좀만 사용하시면 바로 기억나실거예요!!ㅎㅎㅎ
그리고 저멘트는.... 지금도 가슴아프네요 ㅠㅠㅠ 주륵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13%, voting power : 94.23%, steem power : 1739810.78,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146.161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84 KRWP (rate : 0.004)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16 KRWP [52530995 - c421e36623b4b77233420546a23414f4e72cb29f]

뉴비들도 많아지는듯 하고 이런 글 좋아! 아주 좋아~~~
흉아~ 칭찬해^^ ㅎㅎ

독거형 NPC 맞네!!

이제 다시 순수하고 착하고 열정적인 뉴비가이드였던 때로
이미지 세탁 돌아가야 하낭 ㅎㅎㅎ
그래도 뉴비분들도 많아지고,
스팀/스달도 팍팍 올라줘서 기분 좋아!! ㅎㅎㅎ

순수하고 착하고 열정적인 뉴비가이드였던 때

그런때가 있었던가!! 기억에 없는데~ ㅎㅎ

예전에 뉴발형 진짜 하늘이었는데!!
우와!!! 능력자!!! 대단하다 막 그러면서 동경했는데!!





응. 지금은 환상 다 깨지고 심해에 존재함ㅋ

ㅋㅋㅋㅋㅋㅋㅋ 파치님이랑 뉴발님 너무 웃기고 귀여우심.

이래서 뉴발님이 저와 적당한 거리 유지(?)중이시군요

ㅋㅋㅋㅋ 난 고물님이랑도 친해질건데욥?? 'ㅡ' ㅋㅋㅋㅋㅋ
너무 급속도로 친해지면
제 매력에 풍덩 빠지실까봐 속도조절중입니당 (_ _*)a ㅎㅎㅎ

체중조절부터 먼저 부탁드립니다 ^-^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옛날 '가즈아' 태그에서 놀다가 내 이미지가 다 망가졌어!!ㅎㅎㅎㅎㅎㅎ

나 다시 하늘처럼 봐주면 안될까?? 'ㅡ' 응??ㅎㅎㅎ
나한테 다시 환상 좀 가져주면 안될까?? 'ㅡ' 응응??ㅎㅎ

앞에 언급했잖아
심해에 있음 ㅋㅋㅋ

아~~~~~ 내가 한번 써먹었는데,,, 또!!
아 쩝!! 한발 늦었네 역식 뉴(새로운)발이라 겁나 빨라 ㅎㅎ
잘 올렸어 뉴발형 이건 필요해.. 뉴비에겐 완전 도움이 됨. ㅎ

ㅋㅋㅋㅋ 안 그래도 도움되는 예전 글들 모아놔야지 했는데,
마침 오늘이 딱 그 날인 것 같아서!!ㅎㅎㅎ
절대 포스팅 할 게 없어서 그런거 아냥!!ㅎㅎ 아....아니라궁!! ㅎㅎㅎㅎ

부디 옛날처럼 지금도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길!! ㅎㅎ

참고해서 예쁘게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넵! 유용하게 사용하세욥! ㅎㅎㅎ

진짜 저때는 글도 한번 이쁘게 써벌려고 했던듯...
하지만 지금은 레이아웃이 뭐단 말이냐...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ㅋㅋㅋㅋ
사실 나도 요즘은 거의 쓰는 것들만 쓰게되는 듯ㅎㅎㅎ

아주 훌륭한 포스팅입니다.ㅎㅎ

아이공ㅎㅎ 감솨합니다ㅎㅎㅎㅎ

축억의 꿀정보다 ㅋㅋ

아 그지같은 스팀잇 변하는게 없네
그래서

너무죠아 스팀잇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인물이 서식하기에 최적! 변하지 않는 스팀잇!! ㅋㅋㅋㅋㅋ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0.15
ETH 3394.5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