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배달 & 우리들의 블루스 초반부 후기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퇴근하는 길에
배달어플로 짜장면을 시키고
집에 오자마자 흡입!!

라면 끓일 시간도 아깝다!!

이유는...

우리들의 블루스를 봐야하니까!!ㅎㅎㅎ

.
.
.

그런데
일단 7화정도까지 본 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막 공감되거나 감동적이거나
그런 부분은 없었고
이야기에 집중이 잘 안 되는...ㅠㅠ



1~3편까지의
한수(차승원)와 은희(이정은)의 이야기는,
한수(차승원)가 자신을 좋아하는 돈많은 여자 동창을
아내와 별거중이라는 거짓말까지 해 가면서 꼬시려는 이야기같아서...
보는 내내 불편한 감정이;;; ㅎㅎㅎㅎ

그리고 영주와 현 (고딩커플) 이야기도,
두 아이를 이해는 하지만
보는 내내 또 괜히 '꼰대 근성(?)' 발동ㅋㅋㅋ
하.. 준비가 없는 상태에서 아이 먼저 덜컥 나으면 정말 힘들텐데...ㅠㅠ
왜 저렇게 고집들을 부릴까. 라는 생각이ㅋㅋㅋ

그 외의 등장인물 에피소드들도
엄청나게 막 공감되거나 몰입되진 않았다.

.
.
.

어쨌든!!
그래도 먼저 모두 본 친구 왈,

참고 봐라. 끝까지 봐라.
자기도 처음에는 재미가 없었다.
하지만 '우리들의 블루스'는
뒤로 갈수록 찐이다.

라고 말해주며, 무조건 끝까지 보라는 친구의 조언ㅋㅋㅋ

그래서 오늘도
열심히 참고 완주를 하기 위해 시청 고고!!


P.S =
김혜자 배우님께서 나이가 드시더니,
돌아가신 우리 할머니와
말투나 느낌, 외모가 많이 닮아지셔서(?)
김혜자 배우님 얼굴만 나와도 눈시울이 촉촉ㅋㅋㅋ

내 울음버튼 혜자선생님 😂🤣ㅎㅎㅎ




 끝.
뿅!!💕

Sort:  

이게 사실 나이대에 따라 공감이 다른거 같아...
내입장에서는 차승원버전은 결혼하고 아이낳고 아이한테 들어가야할 돈이 있어야 공감이 되는 부분인거 같고 그리고 추억도 있고...
영주와 현은 만약 내 아이들이 그러면 어쩌지 라는 부분...
나같은 경우는 익숙하지 않은 제주사투리가 너무 어색했지...
근데 사투리 부분도 막판 이병헌 대사로 해소가 됐어 보면 나올겨^^
우리들의 블루스는 김혜자 고두심 이병헌 에피소드를 막판에 넣은게 정말 최고!!! 어쩌면 이분들 연기가 없었으면 그저그런 드라마였을거 같아...
그들의 연기는 정말 ㄷㄷㄷㄷ
난 김혜자, 고두심 선생님 연기 보면서 울 엄마가 너무 생각나서 ㅠ
뉴발형 그냥 마지막 5회만 봐봐 ㅠㅠ

내가 진짜 아직 결혼도 안 하고, 자식이 없어서 그런건가ㅠㅠ
지금 엄정화 나오는 편 보고 있는데, 아직까지도 재미가.... ㅎㅎㅎ

일단 친구도 뒤로 갈수록 찐감동이라고 하니 꾹꾹 참고 정주행중!! ㅎㅎㅎ

최종화까지 모두 보고 평가를 내려보게쒀!! ㅎㅎㅎ

그동네는 짜장면에 계란을 두개나 주네요.. ㅎㅎ

아ㅋㅋ 사실 제가 계란 후라이를 너무 좋아해서, 1개 추가한겁니다 'ㅡ' ㅋㅋㅋㅋ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28.61%, voting power : 17.52%, steem power : 1986810.67,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571.078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571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429 KRWP [65105886 - 7494cfdbd0067a34c65665abeaa3e4b0c78bc31a]

짜장면 맛있어보여요~ !

짜장면은 한달에 한 번 먹어주면 꿀맛이죠!! ㅎㅎㅎ

본방 사수한 사람 여기 1인 추가.

너무나 리얼해서 티비 드라마라기보단..... 암튼....

ㅋㅋㅋㅋㅋ 도잠형도 우리들의 블루스 완주했구나ㅎㅎ
나도 오늘 새벽까지 완주할 예정!!! ㅎㅎㅎ

아이를 갖고 싶어도 못가지는 사람도 많은데 저도 저거 보면서 어이구.. 했답니다.

뒤로 갈수록 찐감동이라고 하니 일단 참고 시청중입니다 ㅎㅎㅎ

라면 끓일 시간을 아낀만큼 즐거우셨길...^^

뒤로 갈수록 재미있따고 하니, 꾹꾹 참고 완주해보렵니다!!ㅎㅎㅎ

짜장에 계란후라이가 얹혀있다니..강남은 다르네요 흐흐

아ㅎㅎ 짜장면에 계란후라이 올려주는게
어느 지방의 특색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ㅎㅎㅎ
저 중국집 요리사가 그 지역출신인가 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26.14
ETH 3107.7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