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8만 포스팅 달성~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상쾌한 가을 아침입니다!! ㅎㅎ

2017년 6월 스팀잇을 시작하고 벌써 4년이란 시간이 훌쩍 흘러버렸네요!

뭐 저보다 오래된 분들도 많지만...

시간이 금방 지나간 느낌이랄까^^

80000.jpg

어느듯 제가 작성한 글도 (포스팅 + 댓글 ) 8만개가 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이걸보면 일안하고 스팀잇만 할줄 알겠어요~ ㅎㅎ

스팀 1만원은 몇개의 글을 작성해야 달성될런지~

꿈은 이뤄진다!! 만원 가즈아~~~~~~~~~

예전엔 명성도 몇 달성~ 팔로워 몇 명 달성...

이런저런 이유로 이벤트도 참 많았던 시절이 있었는데...

다시한번 그런 시절이 와서~ 함께 즐기는 스팀잇이 되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일도 있고 추석명절도 코앞이라, 저도 뭔가 준비를 못했습니다~ㅎ

추석연휴 끝나고 소소한 이벤트 한번 열어 보겠습니다^^

그동안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쭈~~~~~ 욱~~~~~ 함께해 주세요^^

Sort:  

축하드려유~! ^^
여윽시~! 스티밋 NPC ㅋㅋ

대단하신 독거님. ^^
이벤트가 넘쳐나던 그 시절이 그립네요. ㅎㅎㅎ

저두요! 정말 소소하지만 재밌는 이벤트 참 많았었죠^^

@fur2002ks transfered 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8.53%, voting power : 58.83%, steem power : 1842442.98, STU KRW : 1200.
@fur2002ks staking status : 1400 KRWP
@fur2002ks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4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3 KRWP
Refund balance : 1.6 KRWP [57287192 - afdf17a52c63fcf36f72d4f1113dd877aaf62ec9]

우왕~ 8만 ㄷㄷㄷ 축하드립니다~ 스팀 1만원 가즈아~

말로만 축하해주시지 말고 선물 주세욥? ㅎ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포스팅만 8만 인줄 알고 ㅋㅋ 깜놀 ㅋㅋㅋ 했네요.
그래도 8만은 어마어마하네요. 대단하십니다. ^^
오래 계속 늘 그 자리에 계셔서 참 좋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4년 동안 포스팅만 8만개 하려면 하루에 54개 포스팅을 해야하는데요??

8만이니 8만원 가즈아!

일단 지폐라도... ㅎㅎ

우와.. 축하드립니다.
이정도면 스팀잇의 주임원사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축하드립니다!
저랑 스팀잇 입학 동기이신데.. 몇배가 차이 나는 군요.ㅎㅎㅎ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kr과 뉴비 태그만으로도 고래님들의 보팅을 흡족하게 받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러고보니 그땐 스팀 가격이 천원에 붙박이 였으니 지금은 4년전보다 낮은 수준..ㅠㅠ
4년이 지났으니 그때의 딱 4배만 가즈아!!

2만6천6백이 뭡니꽈? ㅎㅎ 빨리 따라오세욧~
그때의 4배... 만원때 이야기 하는거죠? 4만원 가즈아~~ ㅋㅋ

와 대단하십니다 ㅋㅋ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멋져요~~~👍
새로운 이벤트 뭐든간에 함께할께요~

안티님 몰래 이벤트 하겠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몰래 참여해야겠군요 🙈

대단합니다 정말!!!! 독거형님은 인정하고 또 인정합니다!!!!
스팀의 쵝오 멋쟁이! ㅎㅎㅎ

에이~ 뭘요! 누구나 다 할수 있는 일인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햅뽀이님^^
따봉도 감사합니다~
포스팅 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ㅎㅎ

happyberrysboy님이 fur2002ks님의 이 포스팅에 따봉(100 SCT)을 하였습니다.

남자가 칼을 들었으면 무라고 베야 한다고
독거오라버니는 진정한 사내!!!
꾸준함에 기립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이놈에 무는 언제까지 베어야 하는건지~ ㅋㅋㅋㅋㅋ
암튼 고마워~

스팀잇의 터줏대감님.

감축드리옵니다. ^^

오~이벤트
소소한것 말구 큰것으로 준비해주세요 ㅎㅎ

ㅋㅋㅋ 손키님은 이벤트 열외입니다!!

헐 저한테 왜 이러십니까
잘못했어요 ㅎㅎ

헐 8만개 ㅋㅋㅋㅋㅋ
아무리 4년의 시간이라도 대단합니다
스팀잇의 조상님같으신 독거님 ^^ㅎㅎㅎ

스팀잇 조상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더 오래 되신분들 많아요~ ㅎ

와~ 이런것도 있었군요.
축하드립니다👏👏
아직도 새로운것들이 많은 뉴비 입니다^^

역시 독거님 8만개의 글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앞으로도 쭈~욱 화이팅하세요~스팀 만원 아자!

역시~독거님이십니다^^
난 5월인데 여적 뭐하고 있었나 몰라요~

독거노인님과 함께 해서 행복합니다.
이벤트 때문에 그런 것은 절~~~대 아님을 밝혀 둡니다.

저 당시 스파업은 정말 모험 이었습니다.
저 시기 부터 했는데, 지금에 비하면 스파업 하기 힘든 시기였어요. ㅋㅋ

앞으로 30년만 함께....

저도 말린사과님과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ㅎㅎ
근데 30년은 좀... ㅋㅋㅋㅋ

이렇게 AI 인증을 하나요 ㅋㅋㅋㅋㅋㅋ

와우!!! 전 곧 천단위 달성을 앞두고 있는데....독고님 기준으론 애기 스린이였군요 ㅋㅋㅋㅋㅋㅋ 8만 축하드립니다!!!

애기님~ 무럭무럭 자라 주세요^^ ㅎㅎ

독거님 축하...혹시 저에게 스팸보내신거 있나요..내일 포스팅해야지 흐흐

축하합니다. 어마어마 하네요^^

8만개요? 역시 봇 다운 활동량입니다 ㅋㅋ

ㅋㅋㅋㅋ 앞으로도 봇의 임무에 충실하겠습니다^^

스팀에 대한 애정이 절로 묻어나십니다^^
든든합니다 ㅎㅎㅎㅎㅎ

스팀잇 이름 바꿔야함. DKST 독거스팀ㅋㅋㅋ

ㅋㅋㅋ 그럼 망함!!

그럼 ZZST 찡스팀ㅋㅋㅋㅋ

그럼 더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면 난리남. ㅋㅋㅋ그래서 안만드는 거임ㅋㅋㅋㅋ

그치! 못하겠다고 난리~ 난리~ ㅋㅋㅋㅋ

우와 8만개나... 대단하시네요 ㅎㅎ
저는 몇개나 썼을라나 ㅋㅋ

3천개요~ ㅋㅋㅋㅋㅋㅋ

오~~ 8만개... 어마어마한 수치네요.
가히 스팀잇의 터줏대감이십니다요. ^^
곧 10만 돌파하는 날도 얼마 남지 않았을듯...
비트코인도 10만달러 가즈아~!!!

와우 축하축하 합니다.
저는 12000 정도니... 음... 따라가는 것은 포기입니다. ㅎㅎ

역시 댓글 AI 라 8만은 우숩^^

Algun dia espero decir igual al celebrar mis 80 000 publicaciones, felicitaciones!!!
#affable #venezuela

8만 포스팅~ 거의 모든 스티미언 중 최고 아닌가요? ㅋ

8만포스팅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우와~~~~ 대단한 기록입니다.
대장경이네요.

8만 달성했으니 스팀 8천원만 가즈아~!!ㅎㅎ

대단대단 멋지십니다

스팀 만원 가즈아~~

대박 8만 축하드립니다 대박 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