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음..아..정말 궁금하지만 묻지 않았던게 있어 타인이형!
에이블 플렛폼을 첫날 부터 쓴 유저로 궁금한점. 다른 의도는 전혀없이.
에이블 플렛폼은 지금 누구의 소속이야?
개발은 타인이형이 한걸로 알고있는데 에이블재단꺼라고 알고있고.
궁금합니다. 사실 중요한 사실은 아니지만. 그냥 개인적인 궁금증!

Sort:  

아고님이 내팽개치고 갔으니.. 남은 사람이 지켜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162.63
ETH 1576.7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