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에이블 디자인은 사용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번은 포기하고 다시 개발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분명하게 말씀드리지만 디자인 권리는 저의 재산권입니다. 저의 재산권을 침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번에도 분명하게 법적인 문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왜 법적인 문제를 이렇게 가볍게 여기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이건 도둑질이나 마찬가지입니다.

Sort:  

사용하고 싶진 않으나 변경하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아고라님 앱을 포기하고 공지도 없이 연결을 끊으셨습니다. 권한 포기로 보입니다. 디자인이 아고라님 소유가 될수 있는지 자문 받아보세요. 저는 이런 경우를 보지도 못했고 말도 안되는 말씀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분대로 나눠야 제대로죠.

그리고 저는 사용자 입장에서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한 명의 사용자라도 사용을 원한다면 유지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아고라님께 100퍼센트 소유권이 있는지 분명히 알아보시고 일려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저는 오늘 중으로 이제까지의 문제를 일단락 지으려고 합니다. 만일 내리지 않으면 내일 중 바로 법적 조치를 할 것입니다. 저도 이제 한단락 그만짓고 싶습니다. 회사에도 민원을 넣어서 조치를 요구하겠습니다. 진짜 이제 지긋지긋합니다. 저도 참을만큼 참았습니다. 이타인님하고 더 이상 엮이기 싫습니다. 바로 내려주세오

퇴근 중입니다 자정전에 내리겠습니다.

왜 이렇게 법적으로 조치하고 회사에 항의하고 한다고 할때까지 가야하지요? 그동안 제가 몇번이나 이야기 했습니까?

자신의 이익은 그렇게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왜 남의 재산권은 그렇게 하찮게 여깁니까?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162.63
ETH 1576.76
USDT 1.00
SBD 0.42